귀차니즘의 날들...

in #busy6 years ago (edited)

04736A86-08AC-4242-A752-8DC09016F13F.jpeg

날은 덥고 , 움직이기도 싫고 맨날 집에서 먹기도 싫고 ㅎㅎ
콧바람좀 쐬자! 남편!
퍼져 있는 남편 꼬득여서 브런치 먹으러 나간날~~~
이날은 정말 암것도 하기 싫어 아침 저녁을 다 사먹었네요 ㅡ.ㅡ

0AC0855B-7047-4B14-BF39-DEA56D9F37FD.jpeg

요기는 가끔 오는곳인데 체인점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아스토리아에도 있고 브룩클린에도 있다네욤
그렇게 맛있는 집은 아닌거 같은데 >.<

암튼 가깝고 분위기는 나쁘지 않아서 가끔 들르는데,
저희는 옥상 테라스가 좋아서 오지만, 여름에 라이브 가수 공연도 하는것 같아요.

거의 브런치 전문 이라고 볼수도 있고 , 파티룸이 있어서 베이비샤워 같은 소모임 파티가
많은거 같아요~~

35264131-355A-47C7-BDE8-DAE6E3263EB7.jpeg

우린 홍합 들어간 파스타와 계란 요리 오더 했어요
간단하게 와인한잔 하구
조금만 시원했으면 좋았을텐데 무지하게 덥긴 하네요...
앉아 있으니 땀이 삐질삐질 괜히 밖에 앉았나 할정도

882C3493-E254-482E-AC7F-7F811F0EE2A7.jpeg

둘이서 와인한잔씩 마시면서 금요일 홈파티( 파티라고 할거 까진 없지만)
바베큐 파티 계획을 짜 봅니다..
원래는 독립기념일날 하려고 했다가 너무 더워서 일주일 미뤘는데
요즘 날씨를 보니 그 날도 시원할거 같진 않아요..

요리는 당연히 화려하게 데뷔한 A형 남편께서 하실것이고 ㅋㅋ
난 셑팅 컨셉을 어떻게 할건지 흠.....
한살,세살 꼬마 손님들이 있어서 일단 깨지기 쉬운건 안될거 같구

574BF943-05DF-4224-B7C4-16071F419BD9.jpeg

FF1E4567-C33D-49CE-AF8F-96ABA30EF2B6.jpeg

(사진은 Crate&Barrel 카달로그에서 가져왔읍니다)

요런 시원해 보이는 컨셉이면 좋겠는데, 집에 있는 테이블웨어로는 ㅜ.ㅜ
그렇다고 새로 장만하는건 무리고...
오래된 동생 부부와 정말로 오랜만에 뭉치는거라 신경좀 쓰고 싶은데...

전에는 이런 약속 있으면 일주일 전부터 메뉴며 컨셉이며 준비하는 즐거움에
잔뜩 흥분하고 그랬는데... 몇년사이에 늙긴 늙었나 봅니다 ㅋㅋㅋ
코앞인데도 이렇게 늘어져서 게으름을 피우다니.... 더워서 그런가...
아몰랑~~~~목요일 아침부터 똥빠지게 해야 겠읍니다.

ps. 전 당분간 전업 트래이더 휴업 하려고요 ㅎㅎ
이건 뭐 매일 굵직굵직 터지는 해킹 소식에 그냥 7월은 챠트 덮고 다음달 열어보는걸로!

이웃 여러분 ! 같이 힘내자고요!!
오늘도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웃으면서 감사한 하루 만드시길!!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플레이팅의 아름다움이 장난아니네요ㅎㅎ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 사진보니까 기분 좋아집니다

저희남편은 tk 님 홈바를 탐내고 있어요!
전 일단 찬성인데 집이 좁아서 어디다 해야할지 ㅋㅋ 지하에 만들라고 해야 겠어요
홈바와 영화방~~~ 흠 근사한데 ... tk 님 블로그 보면서 일단 공부먼저 하라고 했어요 ㅎㅎ

오 지하에 공간이 있다면 상당히 근사한 홈바가 만들어질거 같은데요? 기대됩니당ㅎㅎ

오 아침부터 와인이라니 ㅎ 홈파티에 저도 초대받고 싶어지네요 ㅎㅎ맛난 음식과 플레이팅 기대해보고 갑니다 ㅎㅎ

아침이라기 보다 이른 오후! 브런치에 와잇와인은 잘 마셔요 딱 한잔!
적당히 기분 좋아져요... 근데 더우니까 후끈 해 지더라구요...
메뉴는 정해졌는데 흠 ... 아직도 플레이팅이.... 머리아파욤~~~

392F191B-A193-4D49-99D0-10F604460264.png

여긔 가보고싶어요!! 노을이ㅡ 어쩜,,,

요기는 제가 보기에는 뉴저지 쪽에서 바라보는것 같은데...
뉴욕 노을이 이뻐요! 저한테 뉴욕의 좋은점을 꼽으라고 하면 노을이 들어갈거에요~~~
근데 스틱스님 말로는 엘에이가 더 이뿌다고 하더만요...
노을은 어디나 다 이뿐가??? 제주의 노을도 이뿌더라구욤!

저는 하와이 노을이 재일 이뻤던것같아요 ㅋㅋ

(╹◡╹)두분 보기좋으시네요~ 홈파티 잼있게 보내세요!

감사해요 아론님~~~
이제 한달밖에 안됬는데 무지 오래 논거 같은 느낌....
아무 생각 안하고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딱 6개월만 이렇게 살자 얘기했는데
그 전에 지루해 질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_^ 너무 열심히 사셔서 그래요. ㅎ 전 백수생활도 오래해봐서 그냥도 잘 놀고 지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코인시장이 해킹 때문에 급락했었나봐요. 힘내세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용!!

그르게요 일주일에 한번씩 해킹이네요..
당분간 안보렵니다!
제시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날이 더워서 점점 식사 준비가 귀찮아져요~!!
땀 뻘뻘 흘려서 먹고는 설겆이도 산더미지요~
좋은 분들과의 식사는 참 행복한데 준비는 참 많죠^^
깔끔한 상차림 꼭 보여주셔요~!!

전 귀찮은데 먹기 시작하면 또 언제 그랬냐 너무 많이ㅡ먹어서
지금 백수되고 불어나는 살때문에 뭔가ㅡ결단을 내려야 할때가 온거 같아요..
여름에 이렇게 찌면 겨울엔 도데체 걸어 다닐수도 없을텐데....

저는 여름이 그립습니다요.

켄스타님 그쪽은 언제가 여름이에요?
정말 반대편에 사시는군요!
이 쪽 후끈한 열기 제가 불어서 그 쪽으로 날려 드릴게요!

정 반대라고 생각 하시면 됩다. 6을 더하시면 돼요. 7월 이니 +6 여긴 1월 날씨죠

아 그렇구나 지금 춥겠네요! 여름엔 겨울이 그립고 겨울엔 여름을 그리워하구..
오늘 따뜻하게 주무세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ㅎㅎ 이상하넹 ㅎㅎ

전업 트레이더 시작 최근에 시작하신거 아니예요!? ㅎㅎㅎ
최근에 책상을 공개하신걸로 기억하는데! ㅎㅎ
정신건강이 우선이죠! ㅎㅎ 주말 바베큐파티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그니까요! 커피아재님! 얼마전 열심히 비트 매수 해놨는데...증말 할맛 안나게
맨날 뭔일 이냐구요!
지금 이오스 스팀 비앤비 매수 해놓구 다 마이너스 기록 하고 있읍니다! ㅋㅋㅋ
전 이오스 장투자라 뭐 위의 세개는 떨어져도 그려려니 하는데
단타 들갔다 하면 족족이 타이밍을 못마춰서 ㅜ.ㅜ
이 달 지나갈때 까지는 아무 액션도 안할 겁니다!

파티 준비 편하게 하세요.
이 더위에^^

바베큐는 더워도 좋긴한데 ( 굽는 사람이 덥죠 ㅎㅎ)
전 더위를 잘 안타서 밖에서 먹는걸 좋아 했었는데 한해한해 달라지네요..
올 해는 더운게 힘들어 져요
그래도 여름에 바베큐 한번 안하고 넘어가면 섭섭하죠 ㅎㅎㅎ
파티라기 보다 좋은 사람들이랑 맛있는거 먹고 수다 떨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04.95
ETH 2641.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