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 BTC] & [STEEM / 원화] 스팀이 아주 조금씩 움직이네요...

in #busy6 years ago

스팀 매수 시작 했으요! 올만에 바이낸 사이트 여니 헷갈리요~~~ ㅋㅋ
가즈아!

Sort:  

가즈아~!

Katie님 매수 끝날때까지 기다렸다 가즈아!!!!
스팀가격 저정도면 좋죠!!

아직도 못고치고 걍 사버렸어요 ㅋㅋㅋ
내일 코베 들어오는건 리밋 걸어놔야 겠어요
이제 신중히 생각좀 하면서 흠.......제이님께 안혼날려면 잘 해야쥐~~~~~

분할 매수, 분할 매수, 분할 매수!

ㅋㅋㅋㅋ

제이님 지금 계세요?
지금 스팀 스팀잇으로 송금하려고 하니
전에는 겟 어드레스 주소 나오더니 지금은 다르게 나오네요???
비트로는 지갑주소 나오는데?? 뭐가 달라진거죠?
저 지금 바이낸에서 스팀잇으로 보내려고 하는데?
이긍 한잔 했더만 햇갈려욤 ㅋㅋㅋ
알려주세요!

요기 나온 메모주소로 보내면 되는거에요?
이렇게 간단히?
첨 해보는거라 이거 너무 엉성한거 아닌감?
아공 내일 맨정신에 해야ㅡ겠어욤 ㅋㅋㅋ
굿밤 하세요~~~

잠깐만요

ㅎㅎㅎ. 네 주무시고 내일!

하나하나 설명해 드릴께요. 먼저 조그만 옮겨 보시고요 성공하면 나머지를...

1.jpg

2.jpg

3.jpg
4.jpg

5.jpg

그 다음에 이 주소를 binance 가서 STEEM withdraw address 에다 copy 하시고 그 밑에 STEEM withdraw MEMO 에다 katie 님 스팀잇 아이디 (katiesa) 적으시고 그 밑에 Amount 에다 옮기시는 steem 갯수 적으시고 보내시면 됩니다. 꼭 우선 조금만 보내보시고 성공하시면 나머지 보내세요...

샤워하고 왔더니 역시 재이님 친절한 설명 ㅎㅎㅎ👍👍
근데 저도 그런줄 알았는데 지금 바뀌어 있어요
그래서 이상해서요
전 아직 스팀 월렛 이용해본적 없는데
전에 서치만 해봤거든요..
지금은 좀 다른거 같아서..
암튼 내일 아침에 다시 해보려구요!
자세한 설명 감사 드려요!
조금씩 다시 시작 하고 있읍니다! 충성!

제가 아까 바이낸 들어가서 봤는데 바뀐거 별로 없는데...
하여간 내일 보세요

제이님 텔레톡 개인톡 신청합니다!
일어나시면 봐주세욤!
어무래도 헷갈려서요~~~ 플리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