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51

in #busy7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어제 비가 오고나서인지, 많이 쌀쌀해졌죠!?

한동안 따뜻했던 날씨 때문에 옷을 다 넣어뒀었는데...

다시 꺼내입으려니..어우..=_=

요즘같이 날씨가 오락가락 할 때!! 더더욱 몸 관리 잘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문장 익혀봅니다.

18년 3월 20일 - I have nothing to wear...
입을 옷이 아무것도 없어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유행에 맞춰 입을만한 옷이 없다고

하시는 한 신청자 분의 사연이셨어요. ㅋ.ㅋ

have의 사용으로 소유의 의미를 표현하다고 하는데,

그렇게 때문에 There's nothing to wear in closet...

위처럼 표현한 것과는 약간 어감이 다르다고 하네요. ^^

'(적합하게) 입을 옷을 가지고 있지 않아..' 와

'옷장에 (입을만한) 옷이 없어...' 라고 해석은 되지만...

미국식으로 표현하기엔

have를 사용하는게 더 적합하다고 합니다. ^^

먼가 좀 아리송하지만.....이만 마무리 하며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Sort:  

제 후배가 아들, 딸, 아내 이렇게 4인 가족인데요,
딸이 외출할 때 항상 하는 말이~
I have nothing to wear~!!
가족 중 옷이 젤 많은데 말이죠~ㅎㅎ

건강 유의하세요~!!

스타일에 관심이 많아지면
옷이 있어도 있는게 아닌가 봅니다 ㅋㅋ;;
저도 여동생이 한명 있는데...
옷이 많이 있는데도..월급만 받으면...
꼭 한개 이상씩 사더라구요 ㅋㅋ;;;;

맞아여ㅠㅠ.... 저한테 꼭 필요한 표현이네요 ㅋㅋ 옷은 많이 걸려있는데 입을 옷이 없다능...? 응..? ㅋㅋㅋ I feel same with you. 라고 대답해주고 싶네요 ㅎㅎ

ㅋㅋㅋㅋㅋ여성분들은 대부분 그렇게 느끼시는것 같네요

I have a lot to wear..응용한번 했네요..오늘도 땡큐입니다.

오옷...응용 ^^ㅋ
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I have nothing to wear~
완전 와닿는 말이네요~~ ㅠㅠ
입을 옷이 없어요 ㅠㅠ

헉....ㅋㅋㅋㅋㅋ
비록...직접 공감은 안되지만...
주변을 돌아보면..이해는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30.20
ETH 2393.0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