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50

in #busy6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아침부터 비가 많이 내리네요 ㅠ

저는 출근길이 꽉 막혀서 지각할 뻔했습니다...ㄷㄷ
(다행히 칼 같이 맞춰 들어왔어요 ㅋㅋ)

이웃분들도 빗길에 안전운전하시길 바라며 !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문장 익혀봅니다 !!

18년 3월 19일 - They're giving away towels~!!
사은품으로 수건을 주는거에요 ~!!

마트에서 휴지를 사면 수건을 준다고...

외국인 친구분에게 말씀해드리고 싶으셨다는

한 신청자분의 사연이셨습니다. ^^

사은품이라는 단어가 영어로는 없다고 하네요 ㅎ

그래서 'give away' 라는 단어?로 나타낼 수 있다고 하는데

의미상으론 '선물로 주다, 기부하다' 라는 표현이 되지만

조건이 붙을 수도 있고 안 붙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free gift' or 'freebie' 와는 약간 다른....

사은품이라는 단어와 가장 잘 부합하는 단어라고 하니 !

요건 따로 외워둬야겠네요 ^^ㅋ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아하. 영어에는 사은품이라는 개념이 없군요 ㅋㅋ 새로알았네요~ 크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k3g3m 님도 즐겁고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한가지 얻어가셨다니 굳이네요 ! 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영어를 잘 모르지만 'away'가 들어가니
어감이 그리 좋지 않은...ㅎ
주기 싫은 거 억지로 주는 느낌이랄까??^^;
판매자 입장에서도 사은품은 기꺼이 주는 건 아니겠죠?ㅋ
그냥 "옛~다 가져라~!"의 느낌적인 느낌.ㅋ

ㅋㅋㅋ 어감이 좀 좋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away...그래도 사은품이 머...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전 어제 세텍 메가쇼 가서 사은품으로 가루된장 받아왔답니다~~ ㅋㅋㅋ

가루된장 !!! ㅋ.ㅋ
그것도 사은품인가요? ㅋㅋ
오늘 저녁은 된장찌개가 되겠군요 ^^
ㅋ.ㅋ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앞으로 팔로우 하면서 좋은 정보도 받고 영어 공부도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자주 뵈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매번 보팅이벤트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46.03
ETH 345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