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42

in #busy7 years ago

KakaoTalk_20180117_152928764.jpg
안녕하세요 ~!!

좋은 아침이에요 ^^

서서히 풀려가는 날씨에 움츠렸던 몸도 좀 풀면서

기운내서 힘차게 출근해 봅시다 ~!!

오늘도 출근길 타일러씨와 함께 영어 한문장 익혀봐요 ~^^

18년 3월 7일 - 고맙지만 마음만 받을게 ~!
Oh, you don't need to get me anything~!

한국에선 정말 많이 쓰는 말이죠!? ㅎ

영어로 표현하면, 저렇게 표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직역하자면 '나한테 아무것도 안해줘도 돼' ? 정도? ㅎㅎ

한국말을 그대로 표현하는 문장은 없지만,

위와 같이 표현해서 같은 의미로 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잘 익혀뒀다가 나중에 써먹야겠네요 ㅋ.ㅋ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p.s 'Thanks and no thanks' 라고 김영철씨가 오답으로
내놓았던 문장이었는데요.
이 표현은 상대방에게 정말 자신이 기분이 나쁘다라고
비꽈서 표현할 때 쓴다고 하네요...ㅋㅋ;;
주의하시길 !!

Sort:  

저도 오늘 아침에 출근하면서 듣고 왔는데 다시 보니까 복습이 되었어요! 보팅하고 갑니다^^

도움이 되셔서 좋네요 ^^ㅋㅋ
앞으로도 꾸준히 !!!

오늘의 표현보다
'Thanks and no thanks' 가 더 기억에 팍~!!ㅎ

제가 기분 나쁘다는 표현을 자주하는 편이어서 그럴까요?
아닌데~ 아닌데~ㅋㅋ

ㅋㅋㅋ 아닌데 아닌데 ~~~ ㅋㅋ 아닐꺼에요 ~!!
긍정적인 마인드로 고고싕 ~!!

꾸준히 하시는 모습에 오늘도 한가지 더 배우고 갑니다 ^^

꾸준히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앞으로도 ~ 조금씩이나마 꾸준히 해야죠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44.61
ETH 2640.3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