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30

in #busy7 years ago

20180113_001734.png

안녕하세요~^^

지난 밤 눈이 많이 내렸네요ㅎ

출근길이 하얀눈으로 덮여있어서

기분이 참 좋으면서도,

막히는 차를 보면 답답 ㅜㅜ

모두들 안전운전 하시길 바라며!

타일러씨와 영어 한문장 배워봅니다.^^

18년 2월 12일 - 수요일에 상담예약이 잡혀있습니다.
Your (counseling) appointment is for Wednesday.

오늘은 문장이 좀 기네요ㅋ.ㅋ

동물병원에 근무하시는 신청자분께서 명절 전

예약자 분들에게 안내 메세지를 보내신다고 신청

하신 사연입니다.

'counseling'이 괄호로 쳐져있는 이유는

사람을 대상으로 할 때 사용되어지는데

동물병원...이라서 생략하는게 더 자연스러울

거라고 하네요~^^ㅋㅋ

추가로~!!

'Appointment'
= 사람의 시간을 확보하는 종류의 예약(상담)
'Reservation'
= 장소, 공간을 확보하는 종류의 예약

에 사용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영어 처음 배울 때 수요일 철자 헤매던 게 갑자기 떠올랐네요~ㅎ
미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O^

ㅋㅋ저는 지금도 철자 외우는게 여간하지 않네요ㅠ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

자기생활주변에서 많이 사용하는 문장을 영어로 약 50~100문장 만들어서 하루에 한문장씩 2일차는 2문장 3일차는3문장 ...
이런식으로 암기하고, 큰소리로 읽고, 쓰기를 반복하다보면 영어에 자신감도 생기고 응용해서 대화하기도 쉽습니다.
영어를 잘 할 수 있는방법은 방법도 많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경험상 위와같이 했더니 자기주변얘기(자기업무관련문장)라 암기도쉽고 응용하기도 쉽고 관심이 많아져 좋더라구요. 나중에 외국인과 대화하기에도 자기주변얘기(업무, 취미 등)라 쉽게 대화를 풀어 나갈 수 있어 좋구요.
고맙습니다.

오오ㅋ.ㅋ 구체적인 방법까지ㅎ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Appointment와 reservation의 차이점 이군여 알아둬야겠습니다 시간과 공간이 핵심이라는 거네요

예압~^^! 잘 알아두세요~!!!
나중을 위해~!!!

Appointment는 for을 쓰는군요! :3 몰랐...

ㅋ.ㅋ 그...그렇군요!!
아는만큼 보인다더니ㅎ
영어 잘하시나봐요^~^

그냥 영어회화가 취미여서 외국인친구들 사귀고 막 그랬는데...토플시험치고 그러진 않았어요. 시험은 어렵더라고요^^; 어린이 만화(코렐라인,해리포터)정도는 자막없이 보긴하지만 다 알아듣진 못하고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48.76
ETH 2644.9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