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물건을 구매하셔야 적립금이 쌓입니다.
반찬 하나 사보심이^^

사시미 간장 구매 완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닷~^^
적립이 도중에 주문이 취소할 수 있어서 즉각적으로는 안되나 보네요~기다려 보심이

추천인 아이디가 잘못돼서 적립이 안됐다고 해서 확인해 봤는데 추천인 아이디를 다른분들이랑 다르게 입력했네요~
본문에거 복사한건데...ㅎㅎ
본문 세곳중에 두번째가 다르군요 ㅜㅜ

엇 이런일이...ㅡㅡㅋ
어쩔 수 없지요. 본문 수정했습니다.
제가 못 받는 것은 상관 없지만
준님도 못 받으시다니...
주문 취소하시고
새로가입하는 방법도 있지만...;;;

네네~ 어쩔수 없죠뭐~
중요한 건 와이프분 이기는거 ㅎㅎ
스팀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