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무너져 내릴 것 같은 쇼트트렉!~ 금메달이여 안녕!~~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오늘은 야근하면서 쇼트트렉 경기를 봤는데요. 너무 가슴이 아프고 무너지는 날이네요 ㅠㅠ

골든데이라고 할만큰 많은 금메달을 기대했던 날인데 무참히 넘어지고 넘어지고 또 넘어지고 마네요.

세계1위 최민정과 세계3위 심석희가 동시에 결승전에 출전해서 가장 금메달이 확실하다고 여겼던 여자 1000m경기는 충격 그 자체네요.

2바퀴를 남겨놓고 둘 다 넘어진 끝에 최민정은 4위, 심석희는 실격...

그 이후에 열린 남자 5000m 계주에서도 넘어지고 마는군요 ㅠㅠ

Sort:  

저도 생방송으로 보는데 참 마음이 아프더군요 ㅠㅠ

하늘이 무너져 내리더라구요 ㅜㅜ

정말 가슴이 아팠던 장면입니다 ㅜㅜㅜ

뭐라 말로 형용할 수가 없네요 ㅠㅜ

4년을 피땀흘리며 기다렸을 당사자들의 심정은 ㅜㅜ

4년이라는 노력의 시간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어버리네요 ㅜㅜ

기대가 너무 컸나요..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않 봤써요 가슴 아플까봐 ㅠㅠ

보지 마세요.
가슴이 무너져 내립니다 ㅜㅜ

오늘 경기는 다 안타깝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노력한 선수들이 가장 아쉽겠지요. 비록 메달은 따지 못했지만 수고했다고 박수쳐주고 싶습니다.

박수야 지금도 가슴속으로 처주고 있습니다.
근데 선수들의 마음이 얼마나 힘들까를 생각하면 울컥하네요

메달도 메달이지만 선수들이 얼마나 상심했을지..
저도 보면서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ㅠㅠ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다 똑 같겠죠!~

안타까운 사실을 지인들께 전해 들었슴에도 마음이 아프네요~

선수들이 가장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일것 같아요!~

정말 안타까웠어요 ㅠ ㅠㅠㅠㅠㅠㅠ 소리질렀다는.. ㅠㅠ

전 너무 안타까워서 소리자체가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