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양아치의 최후: 도로 진출로 얌체 끼어들기 후 사고

in #busy6 years ago

NHJ님처럼 초행길이거나 타이밍 놓친거는 다른 차들도 이해해줄거에요. 그런데 꼭 저렇게 끝에서 끼어드는 차들이 있어요. 얌체차와 실수차는 딱 보면 표시가나요. 직진차로에서 저렇게 정지하면 사고 위험도 높아지고 차선이 둘다 정체되고 줄서서 기다린 사람들은 완전 호구가 되는건데.. 사회에 얼마나 폐를 께치는건지 모르고 저런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Sort:  

저런 사람들이 심지어 많죠 ㅎㅎㅎ 끝까지 안비켜주고 못끼어 들어서 담 진출로로 가는걸 보면 진짜 핵사이다인데....

저런 사람들만 다니는 도로를 만들어야됩니다.

그럼 핵사이다인데 한명이 양보해주면 끼어든차가 줄줄이 양보해주면서 영원히 내 차는 안 움직임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차들은 면허를 뺏어부러야죠 ㅋㅋ

ㅋㅋㅋ 아 맞네요. 그룹껴들기. 자기들끼리 친목계가 있는 느낌. 제가 자주 빠지던데가 줄이 길면 한시간씩 대기해야해서 그 느낌 잘 알죠. ㅜㅜ 한 2키로 뒤에서부터 줄이 있는데 현실 외면하고 싶더군요. 그래도 뒤에가서 붙습니다.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024.78
ETH 2351.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