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타워 시그니엘 구경

in #busy6 years ago

내부는 넓지는 않은데, 집주인이 진땡이네.

요즘 온라인에 활개치고 있는 자칭 금융 전문가, 자칭 투자 전문가 행세하면서 회비 받아 쳐먹는 사짜 주식 전문가들이나 사짜 자산관리사들하고는 확실히 다른 진땡이처럼 느껴짐.

Sort:  

진땡 멋지네요..

진땡 멋지죠~ 그들도 그들 삶 속에 스트레스가 있지만 천상계 사람들 사는걸 보니 저는 더 많이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그니엘 멋지네요!

공간은 좁은감이 없지 않은데 전망은 정말 죽이죠~~^^

클라스가 살아있네요 ㅎㅎ 저는 지금 밖에 내다보면 보입니다 ㅎㅎ

아 그 동네에 계시나보네요~~

사무실이 맞은편이에요
여기 살면 참 좋겠네요 ㅋㅋㅋㅋ

이 영상을 투척하고 갑니다.

[M/V] Be Y (VR Ver.)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법!으로 시작되는 노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