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thank you for resteem!

어마어마한 가격과 엄청난 발행량 ㅋㅋㅋㅋ
백서가 없다니 조금 의심스럽긴 해도. 10만원 정도 장난 삼아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ㅎ

비트코인 가치가 올라가면 아마 올라갈 것 같습니다ㅎㅎ

리스크 감안해서 소액으로 부담없이 담굴려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요

아무리 싸다 그래도 백서가 없으면..... 불안해져서 전 안할거 같습니다 ㅠㅠ

맞아요 기본 중의 기본이 백서인데 없다는 것이... 참 걸리적 거립니다.

전 용돈 정도만 담궈봤습니다 ㅋㅋ

백서.. 확실히 조~금 수상쩍긴 하네요.

발행된 지가 몇 년이나 됬는데 백서가 없다는 게... 희한합니다.

와 진짜 가격이 엄청 싸네요ㅋㅋㅋ 코인이라고 하기도 민망할 정도입니다. 하지만 나중은 아무도 모르니 슥..?

미래는 아무도 모르죠 ㅋㅋㅋ

그런데 위에서 말한 3가지 때문에 가치에 의문점을 가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19조개의 코인, 100% 이자~
끌립니다 ㅋㅋㅋㅋ

수량이 너무 많아서 팔기도 더 힘들 것 같습니다 :( ㅋㅋㅋ

19조개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강한손.. 백서도 없고, 개발진 정보도 없고. 미래도 없고..?

ㅋㅋㅋ미래가 안 보입니다

그래도 비코 오르면 오를 가능성이 없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조이님!
즐거운 저녁 되셔요 ^ ^

네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

세상에는 참 수많은 코인이 있군요 ㅋㅋ 워낙싸니 호기심이 생기긴 하네요

아직도 분석해야 할 코인들이 많이 산재해있네요 ㅋㅋ

올 한 해 많이 공부할 것 같습니다.

가격이 엄청싸네요~~나중엔 모르죠 비싸질지 ㅎㅎScreenshot_20180130-071302.png

안 그래도 이거 배경 화면하고 있습니다.

존버는 승리합니다!!!ㅋㅋㅋ

저랑 비슷하게 생각하시는군요 ! 비트코인생명력 믿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82.90
ETH 3579.5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