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이 다이나믹 합니다!

이벤트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어? 여기 어디예요? 우리나라 같은데...
멋지네요!

삼성역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입니다.

ㅋㅋ 물론 책 빌려서 볼 수 있긴한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진찍으러 가는... 그런 곳입니다...ㅋㅋㅋㅋㅋ

위쪽의 책을 어떻게 꺼내서 보는 걸까요?
책을 좋아 하는데
이런 도서관을 가 본 적이 없네요.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아마 기계가 있을 거에요

여기는 책 보러가는 곳이 아니라 사진찍으러 가는 곳 입니다(어떤 분의 명언...ㅋㅋㅋ)

ㅋㅋ 글쿤요.
사진만 찍어도 지적분위기 물씬이네요~

마지막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짝짝짝!!!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책들이네요
이제까지 보여주었던 우뚝솟은 사진들처럼
2018년에 두마리의 토끼를 다잡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두 마리 토끼 꼭 잡고 싶네요!!

답방하는 한국인의 미덕.
@joeypark 님 보고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위치에서 제가 좀 밑에 있네요 헤헤

네 드디어 마지막 사진으로 졸업하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친구가 밑에서 찍어줬어요

사진을 밑에서 찍는 것을 좋아해요 ㅋㅋ

드디어 라고 하시는거 보니 이거 굉장히 힘든 포스팅이라는걸 배우고 갑니다ㅋㅋㅋㅋㅋ

네 ㅋㅋㅋ 포스팅 압박이 심했어요

오늘 간밤에 코인시장에 또 출렁임이 왔다고 들었습니다만ㅎ.
한번 언급좀 해주십사 ㅎㅎ

너무 내용이 간단한 것 같아 포스팅 생략할려구요 ㅋㅋ (바쁜 핑계..)

저... 저 위에 책은 어떻게...ㅇㅅㅇ;;;;;;;;
목숨 걸고 책을 봐야 겠군요.ㅋㅋ

ㅋㅋ기계로 꺼내긴 하더군요 무서워요 ㅜㅜ

기.. 기계로?? 궁금하네요. 어떻게 하는건지.ㅋ

공항에서 볼 듯한 그 리프팅 기계 같은 거요 ㅋㅋ

정말 예술적인 각도네요.
7일간 흑백사진 챌린지를 저랑 같이 마치셨네요.
전 좀 아쉬움이 남든데....

저는 이번 도전으로 인해서 가상 화폐뿐만 아니라 제 일상에 대해서도 이제 조금씩 공유할려고 생각 중 입니다.

과거에 있었던 일 중 소중한 기억을 꺼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와 규모가 대단하네요.ㅎ
저 위에 책은 어떻게 꺼낼 수 잇을까요?ㅎ

기계로 꺼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ㅎ

돌고래 승급을 축하 드립니다 :)
20180308_195613.png

헐 제일 먼저 아셨네요ㅋㅋㅋ 조용히 승급했는데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이제 코인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주로 하면서 가끔 일상 사진도 올려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49.46
ETH 2438.8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