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2~3배 점수차이나는 이상한 매칭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어제 게임을 진행하는데, 사용자가 많이 없는 것인지 점수 차이가 많이 나는 게이머와 매칭이 되었습니다.;;;

일일퀘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9승을 달성하고 1승만 남겨둔 상태에서 게임을 진행했는데, 8번동안이나 2~3배 넘는 점수가 차이나는 분들과 게임을 진행했네요 ㅋ


이상한 매칭 겨우 완료.JPG

9번째에서 겨우 같은 점수대의 게이머를 만나서 퀘스트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이런 매칭문제는 스몬을 즐기는 사람이 적기도 해서 그렇겠지만, 중간점수대의 게이머가 많지 않아서 생기는 부분으로 생각됩니다.

지금 2000~3000점 대에서 만나는 분들은 보면 3레벨 정도 카드들이 많은데, 3레벨정도로 어중간하게 레벨업을 시켜서 게임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적기 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즉, 만랩가까이 레벨을 올리고 진행하는 사람과, 스타터팩으로 받은 1레벨로 진행하시는 분들이 상대적으로 어중간하게 레벨을 올리는 게이머 보다 많아서 생기는 매칭문제로 보이는데, 이런 문제는 시간이 해결책인 문제로, 스몬 신규이용자가 점점 많아지면 나아질꺼라 봅니다.


이미 카드레벨을 높게 달성하신 분들이 보상을 위해 서브계정을 여러개 만들어 점수를 높인다면, 신규이용자와 갭차이가 지금보다 더 날까 걱정이긴 합니다.
투자한 만큼 회수를 하기 위해 서브계정을 운영하는건 긍정적이지만, 그에 따른 여러 문제를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며칠 전부터 actifit 포스팅이 안 되는데... 저만 그런가요??

며칠 전에도 그렇고 오늘도 actifit 1만 보 넘게 달성해서 기쁜 마음에 포스팅을 하려고 ...

Sort:  

만랩인 저가 1랩인 센터링을 만나기도 하더라구요. 채팅만 되면 인사라도 할텐데....ㅋㅋㅋ

전 2900점인데 만점 넘는 게이머를 만나기도 하네요;;; 만점넘는 분이 10명도 안되는데 ㅋ

ㅎㅎㅎ 저도 자꾸 고렙만 만나서 연패중입니다 ㅠ
만렙을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물씬인데.. 생각보다 필요한 카드수가 많아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33.88
ETH 3561.73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