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있으면 스달 신규발행 재개!!! 음냠냠냠

in #busy6 years ago (edited)

지난 8월 10일에 스달 신규발행이 정지되고,

스달 to 스팀 컨버젼 기능으로, 많은 스달이 소각 되었네요...!

스달이 발행 정지 될 때쯤 그당시 총 개수가 1560만개 이상 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 후로 지금까지 70만개 이상이 소각되었네요^^

뭐... 호재라면 호재입니다ㅋㅋ
.
.
.
.
.
최근 2주간 개수 변화만 보더라도...

1.png

2주 전 9월 9일,,,,

2.png

1,545만개던 스달 개수가...
.
.
.
.
.
3.jpg

2주 후 오늘(9/23일),

4.png

1,491만개로 또 많이 줄어든 모습니다.

불과 2주동안 스달이 55만개가 소각되어 사라졌네요^^

아마 최근에 스달이 페깅 가격 1달러를 상회하지 못하고 밑돌면서,
스달 컨버젼으로 인한 소각이 많았던 거 같습니다.

암튼,,,
스달 1500만개!!! 참 작은 개수죠,,,
아니 무슨 지가 비트코인도 아니고 1500만개라니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내일모레 25일 하드포크20 이후로는
다시 100% 비율로 스달 신규발행이 재개 된다니, 또 한편으론 기대가 됩니다^^

스달 발행되면 잘 모아뒀다가 장 좋을때 펌핑오면 잘 팔아 먹어봐야겠네요ㅋㅋㅋㅋ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내일은 스달 대신 추석달 보십시다 ^^

여윽시!!! 멋지신 말씀입니다^^

스팀 스달 발행이나 패깅에 대한 정보는 늘 지누님을 통해 듣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스달에 겁나 물리다보니 관심을 끌수가 없네요ㅋㅋㅋ죽여버리고 싶지만 정때매 ㅠㅠ 진심 애증의 스달이네요ㅋㅋ

그동안 모은 스달 다 스팀으로 바꿨는데......ㅡㅡ
다시 모아야 겠네요^^;

ㅋㅋ모레부터 스달 나온다니 저도 다시 잘 모아보려고요ㅎㅎ^^

스달 본지가 얼마던가..ㅋㅋㅋ
작년같은 스달 불펌핑도 같이 좀 왔음 좋겠네요.
6천원대에 물린 내 스달들...ㅜㅜ

스달 갯수는 소각으로 많이 줄여놨으니... 이제 장만 좋아지면 또 불꽃 펌핑을 기대해 봅니다!!! 가벼운 녀석이니 달나라 함 가야죵^^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열심히 모아야겠슴 ㅠ.ㅠ
작년 겨울처럼만 되라!!! 불나방들 모여들고!! ㅋㅋㅋㅋㅋ

이번 겨울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데... 아 코인으로 돈 못벌꺼면 여친이라도 생기길...ㅠㅠ 눙물남

스달 모아 빌딩 기원합니다.ㅎㅎㅎㅎ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뭔가 힘이 됩니다 진심ㅋ

펌핑 오긴 옵니꽈!!!! 즐추석되세요ㅋㅋㅋ

안올듯요ㅋㅋㅋ스캠주제에 어디 펌핑이 오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 가즉한 명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 orange님도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음... 스달 사야 하나요??

스달 스팀보다 저렴할때 다 바꿔 먹었는데 ㅠㅠ 아쉽네요

스달보다는 W홀덤으로 저는 전향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