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여행! 전주밋업!

in #busy6 years ago (edited)

1.jpg

이번 여름 휴가기간 계획 없이 빈둥빈둥 거리고 있는데,,,

쿨쿨횽아가(@no1smile) 전주갈래? 하고 물어봐서 저랑 아이작(@isaaclab)은 좋다고 넹 좋아요! 하고 금,토 1박2일 일정으로 전주여행을 떠났습니다.
쿨쿨횽아 본가가 전주라 가족과 미리 내려가 있는다고 하셔서
아이작과 저와 단둘이 밀월여행을 떠났습니다.
단둘이 함께 묵을 숙소도 미리미리 예약해 놓구요,,, 으흠,,,^^

전주에 가면 전주 사시는 쌍둥이아빠 레이븐코인(@ravenkim)님과 주사위의 아버지 정스님과(@jungs), 스팀잇에서 무한 사랑을 베풀어주시는 비비누님도(@bbana) 만나 뵐 수 있다는 생각에 신이 났습니다^^
전주 여행을 바로 앞두고 듣게 된, 서울에 계신 압둘라형님도(@abdullar) 일부러 전주로 내려오신다는 말씀에 더욱 기대가 되는 여행이었습니다ㅎ

수원역에서 기차를 타고...

2.jpg

낮1시 50분 기차를 타기 위해 수원역에서 아이작과 만나자 마자,,,

김밥이나 먹자 배고파...ㅋㅋ

3.jpg

기차시간 앞두고

둘이 오붓하게 커피도 사마시고...^^

4.jpg

5.jpg

캬!!! 진짜 덥네요 더워...
기차 기다리고 있는데 건너편엔 에어컨 나오는 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부럽네.

6.jpg

우리 센스있는 아이작은 미니선풍기도 두개나 가져와서 하나 쓰라고 건네받았습니다.

근데 선풍기에서 뜨거운 바람 나옴...

진짜 살인적인 더위에 무슨 전주냐... 돌아갈까 하다가...

7.jpg

기차가 도착해서 일단 출발!!!ㅋㅋ

기차 안은 시원 쾌적하군요!!! 아... 드디어 떠나는구나...!!!

8.jpg

9.jpg

10.jpg

거의 10년만에 타보는 기차인데요 바깥 풍경도 보며

역시 여행은 설레이고 기분좋은 일임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전주 도착ㅋ

11.jpg

12.jpg

3시간 기차타고 드디어 도착!!!

근데 전주가... 서울보다 덜 더운 느낌인데요??!!

오히려 바람도 많고 조금 시원한 기분???

그래봤자! 더워 죽겠음.

14.jpg

일단 택시타고 예약해 놓은 숙소부터 ㄱㄱㄱ

이렇게 생긴 숙소는 처음이라 조금 무서웠지만... 아이작의 꽁무니를 쫓아 무사히...

숙소 에어컨 완전 빠방해서 좋군요.. 집엔 에어컨도 없어서 더운데 역시.. 오길 잘했다고 느끼는 순간.ㅋ

15.jpg

숙소 위치가 전주 신시가지에 있었는데요,

이렇게 멋진 고층의 아파트도 있네요... 와! 전주 멋지다!!!

16.jpg

만나 뵙기로 한 전주분들과 약속장소 또한 이곳 신시가지 였습니다.

숙소에서 슬슬 걸어나오면 바로 약속장소^^

17.jpg

18.jpg

전주 밋업 시작...ㅋ

18-1.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24.jpg

정말 이집은 입이 쩍 벌어졌습니다...
무슨 음식이 상다리 부러지기 직전까지 나오네요...
쉬지않고 계속 나와요 음식이... 진짜 계속 계속... 아무리 먹어도 또나오고 또나옴.
전주 잘 모르는 저와 아이작은 신기해서 그저 웃기만...ㅋ

2차는 가맥집으로!!!

25.jpg

소주, 맥주 못드시는 비비눈하를 위한 전용 와인!!!
뒤에 피자와 함께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26.jpg

비비누님과 사진도 찍고요^^

아쉽다 3차 가자~ㄱㄱㄱ!

27.jpg

28.jpg

29.jpg

29-1.jpg

쿨쿨형이 밀주라는 증류주를 가져왔는데요 불 붙이면 불이 붙을 정도로 도수가 높은 술인데
맛 또한 기가막히더라고요...

3차까지 막거리, 소주, 맥주...쿨쿨형의 밀주까지...!!!
평소 술을 좋아하지만,,,
세상 원없이 먹고 마셨습니다^^

덕분에 아이작과 저는 숙소에 거의 기어서 들어왔죠...

30.jpg

숙소 도착하자마자 맥주 한 캔 따고 잔다는 아이작...
대단하다ㅋㅋㅋ
그게 어떻게 또 들어감?

암튼 숙소에 도착하고 다행히(?) 거의 바로 기절했네요...

단둘이 첫날밤인데 좀 놀다 잤어야 하는데... 그놈의 술에 취해 그냥 기절.

아침에 일어나는데도 서로 눈치보며 계속 늦장부리다 푹자고 넉넉한 시간에 기상했습니다ㅋㅋ^^

둘 째날 아점 식사!

31.jpg

숙소앞에서 쿨쿨형을 만나 형차를 타고 아점먹으러!! 도착한 이곳은...!

32.jpg

바로 소바집!!!!
전날 숙취로 힘들던 우리에게 구세주 같은 소바네요!!!
쿨쿨형이 일부러 맛집찾아 데려가준 집이라 너무 맛있었습니다. 역시!!!
현지인 가이드가 최고임.

33.jpg

만두 또한 기가 맥히네요!!!ㅋㅋ

한옥마을 투어...

34.jpg

쿨쿨형은 우리에게 맛있는 아침겸 점심을 먹여주시고 다른 일보시러 떠나시고,,,

저와 아이작만 덩그러니 남았습니다ㅋㅋㅋ

그래 이제 여행 시작이다!!!

저녁 6시반 기차까지 실컷 놀다가자!!!

35.jpg

더워ㅠ

36.jpg

더워ㅠ

37.jpg

더워ㅠ

38.jpg

더워ㅠ

39.jpg

더워ㅠ

40.jpg

더워ㅠ

ㅋㅋㅋㅋ 이곳은 실내라 시원했습니다...

어디 편의점이든 어디든 눈에 띄기만 하면 바로 들어가서 조금 쉬다나오고를 반복...ㅋㅋ

덥지만 활기있고 즐거웠습니다^^

41-1.jpg

아! 이사진은 아이작과 둘이 많은 커플들 사이로 외롭게 걷다가,,,

어떤 한 커플의 뒷모습이 갈대 숲과 어우러 멋지길래 찍었는데...

이들에게 전해줄까 하다가... 그냥 말았네요... 전해줬으면 분명 좋아라 했을텐데 말입니다ㅎㅎ

내가 봐도 멋지게 잘 찍은거 같습니다...ㅋ

41-2.jpg

42.jpg

실내만 있으면 무조건 들어가야 합니다.

실내 = 천국

43.jpg

44.jpg

45.jpg

46.jpg

49.jpg

50.jpg

족욕을 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한옥마을 안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싼 가격에 홀려서 들어간 이곳.

51.jpg

많이 걸어서 힘들고 죽겠는데... 시원한 에어컨바람에 진짜 이곳이 지상 낙원이네요...

진짜 심각한 길치 아이작을 따라 다니느라 고생한 내 발을 위해...ㅋㅋㅋ

51-1.jpg

족욕 카페 창문 밖 풍경을 보며....

아... 시원타~~~

좋아...

51-2.jpg

근데 나오니... 발이 익어버렸음ㅠㅠ

52.jpg

53.jpg

54.jpg

55.jpg

57.jpg

아! 이사진은 하염없이 걷고 걷다... 나의( 온라인)절친 기린님이(@s292153s) 생각나서 그냥 찍어본...
찍어서 카톡으로 보여줬는데 반응도 시덥고... 참나...ㅋㅋ

56.jpg

하나 또 발견ㅋㅋㅋ

전주 좋네!

59.jpg

일보러 갔던 쿨쿨형이 돌아오고 이제 슬슬 전주를 떠나야 할 시간이 되가고 있었습니다ㅠㅠ

우리에게 마지막 식사...

원래 가려던 불고기 집이 브레이크타임에 걸려...ㅠㅠ

차선으로 선택한 칼국수 맛집입니다!!!

60.jpg

이야!!! 기가맥히게 생겼죠???ㅎㅎ

61.jpg

너무 맛있어!!!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소주한잔 딱 함께 먹으면 좋겠다 싶어...

소주를 주문하니...

이집은 술을 안 판다네요....ㅠㅠ

한잔하고 기차타서 푹 자려고 했것만!!!ㅋㅋㅋㅋ

이렇게 시원한 국물을 그냥 먹어야 하다니...ㅎ

62.jpg

63.jpg

64.jpg

65.jpg

저녁 6시반 기차를 타기위해 다시 온 전주역...

1박 여행은 역시 너무 짧구나!!!

여행내내 아이작과 했던 이야기가 다음에 제대로 다시한번 오자...
그땐 길게 와서 더 맛있는거 많이 먹자...
ㅋㅋㅋ
아쉬움이 큰 여행이었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더 넉넉하게 날짜 잡고 올걸 그랬습니다.
아쉬운만큼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이글을 빌어 초대해주신 전주 스티미언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Sort:  

딴남자생긴거야?

그럴리가^^

1박여행인데 많은걸 하셨습니다 지누님!!!
스크롤에 더워!!부분이 ㅎㅎ
지누님 말복 든든하게 한그릇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우부님도 오늘 몸보신 든든히 하시길!!!ㅋㅋ 언젠가 우부님과도 밋업자리에서 뵐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해봅니다..ㅋㅋ 무지 반가울거 같은...^^

우와 사진 정말 멋지게 잘 나왔네요😁👍

쿨쿨행님 따라서 전주 다시 갈게요!!! 그때 또 맛있는 음식과 함께해요!!!ㅎㅎㅎ 이번에 너무 짧은 일정이라 많이 아쉬웠습니다^^

전주가 볼거리 먹을거리가 아주 풍성하네요
전에 갔을땐 안 그랬는데 ㅎㅎ
더운데 고생하셨네요^^

진짜 더워서 죽는줄 알았는데... 그보다 맛있는 음식들에 더위고 뭐고 즐거웠습니다..ㅋㅋㅋ 무슨 먹으려고 태어난 사람같지만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이쁜사랑하십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에 도촬사진이!! 실력이 장난아니군요 ㅋㅋㅋ

알아봐주시니 감사합니다!!!ㅋㅋㅋ 아 근데 이쁜사랑은 그냥 안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정말 재밌어 보여요!ㅋㅋ 정스님 스팀잇에서 못 본지 꽤 된듯...

네ㅎ 정스님은 곧 결혼앞두시고 많이 바쁘실거에요..ㅎㅎ 아 저도 바빠지고 싶네요ㅋㅋㅋ

헐 결혼이라닛..! 안 주무시고 뭐하심미까??

휴일이라고 낮잠자고 푹 쉬었더니 잠이 안오네요ㅋㅋㅋ 이제 누웠으니 금방 잠들겠죠 뭐ㅎㅎ시린님도 얼른 주무세요~!!^^

네! 감사합니다.ㅎㅎ

쿨쿨 가이드 따라서 잘 다녀오셨네요~
역시 전라도는 먹방이에요!!!

쿨쿨행님이 은근 미식가라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담엔 일정을 좀더 길게 잡고 더 많이 더 여러가지 먹고 오려구요^^

역시 밋업은 술이죠^^
1차 한상은 최고네요~~

아 맞아요 저거 이름이 한상이었던거 같아요ㅎㅎ 저런식으로 나오는 음식은 처음 봤는데요 정말 어마어마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양으로 완전 죽여놓던데요...ㅋㅋㅋ

밋업재미있으셨군요.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장난이 아니군요~^^
오래전 전주비빔밥먹었었는데 반찬이 엄청 많이 나오더군요.
음식도 맛있었고요.

전주는 어딜가나 푸짐하고 맛있고 가격도 좋고... 사람들 인심도 좋고... 너무 좋은 도시였습니다!!! 직장만 아니면 아주 내려가서 살고 싶더라고요!!!

그래도 이 더위에 아이작님과 여행을 즐긴것같아
보기좋은데요.^^
두분사랑 오래오래 변치 않길 바랄께요.ㅋㅡㅋ
오늘이 말복이니 더위가 한풀 꺾여 줘야 되는데
말이죠~^^

무지 더워도 실내에 틀어박혀있는 것보다 차라리 땀뻘뻘 흘리며 나댕기는게 기분은 좋더라고요ㅋㅋ
실내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전주 가맥축제는 검색으로 사진으로 봤는데 굉장히 재밌어 보이던데요... 담엔 이 기간을 노려서 전주에 놀러가봐야겠습니다!!^,^
전주 다녀온 이후로 요즘 식탐이 늘었어요... 맛있는거 배불리 매일 먹고 살고싶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