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밋업 후기] 꿀잼 핵잼 허니잼 here I am 광대뼈가 조금 욱신욱신해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주(酒)성을 가진 운동주술사 @jiminkang 입니다 :-0

image.png

오늘은 10월 27일에 있었던... 꿀밋업 후기를 쓰려구 합니당 +_+
언제적 꿀밋업이냐 하실 분들이 있을지 모르지만 ;;;
잊혀질 때 쯔으으으음 이렇게 리마인드 해야 기억에 더 오래 남는 법이죠!
(지극히 마이피셜임...ㅎ.ㅎ;;)

image.png

꿀밋업은 스팀잇의 정해인, 스팀잇의 바텐더 @tk0319 님이 주최한 밋업이었는데요.
그 동안 태경님 밋업에 넘나리 가고 싶었는데 타이밍이 안맞았었거둔용 ㅠ.ㅠ
(The time is now! 인생은 타이밍이여 ㅠㅠ 그런 것이여!)
그래서 태경님이 보내준 TK bar 초대장을 고이고이 간직하고 있었는데
(이 때가 7월이어뚬)
Finally 10월 말이 되어서야 꿀밋업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
<

image.png

밋업에 가기 전에 꿀밋업 준비물이 뭔지 물어봤었는데
몸만 오면 된다는 태경님 말에 두준두준 설리설리한 마음을 가지고
꿀밋업 장소인 선유기지로 고고띵!!했눈데
딥악!!
너무나 멋지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ㅠ_ㅠ!

큰 캐리어에 술과 잔까지 직접 TK bar에서 갖고 오셨더라구요!
거기에 술에 딱 맞는 안주까지!! 꺄오 +_+

그리고 오늘 마실 꿀술에 대한 발표자료까지...!
정말 밋업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image.png

꿀밋업 이름 답게 이 날의 술은 꿀을 주제로 한 술들이었습니다.
꿀술! 조금 더 유식하게 말하자면 미드(mead)는
꿀과 물 그리고 효모로 발효시켜서 만든 술을 말합니다.
인류 최초의 술이라고 합니다!

주류라인으로는 허니문와인, 허니비와인, 고스넬스런던미드, 원매프리미엄, 담술, 서울의밤, 잭다니엘허니, 닥터어거스트 링고베리 였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잘 기억하냐구요???
전 빛나는 지성을 가지고 있으니깐요 는 아니고 태경님 글 컨닝!

image.png

꿀밋업은 태경님의 설명을 듣고 시음을 하는 순서였습니다.
태경님의 깔끔한 설명을 듣고 먹으니 술이 더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술이 정말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다~~ 맛있었어요!! ㅠ_ㅠ!!
우리나라에서 만든 미드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어요.
특히 허니문와인과 허니비와인은 다시 사먹고 싶을 정도로 like it like it★

제가 워래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을 좋아해서
집에서 물 처럼 마시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허니문와인으로 바꿔야겠어요 으힣

image.png

태경님 밋업이 트레이드마크(?) 사발!!
혹시라도 술이 입맛에 안맞거나 더 이상 취할까봐 못마시겠으면 저기에 버리는거에요!
취존해주는 꿀밋업 +_+
그리고 새 술을 시음하기 전에 잔을 닦았던 물을 버리는 용도로도 쓸 수 있어여!
여러 종류의 술을 먹기 위해 필요한 사발이랍니다! 필수템!!

image.png

태경님이 갖고 온 술 이외에도 @jhsung2002 님께서 갖고 온!!!
발베니, 16년산, 트리플
발베니, 16년산, 트리플
발베니, 16년산, 트리플
발베니, 16년산, 트리플
발베니, 16년산, 트리플 (음성지원 되시져??ㅋㅋㅋㅋㅎ)

엄청나게 비싸고 좋은 술이라던데!!!
엄마 몰래 갖고 온 발베니, 16년산, 트리플!!
진짜 맛있둠 ㅠ_ㅠ 위스키의 매력에 빠져버림ㅋㅋㅋ

image.png

꿀밋업에서 제가 인생맥주를 찾았는데요!
바로 고스넬스 런던 미드 입니다 ㅠ.ㅠ!!
진짜 이거 구하기도 힘들다던데 흑흑
제가 먹었던 맥주 중에 best에요 진짜!!!!!!!!
100병은 마실 수 있을 거 같은데 이거사러 런던가고 싶을 정도!!!!!

고스넬스는 런던에 있는 미드 양조장인데요 ㅠ.ㅠ
벌꿀+효모 --> 알코올
이렇게 반응해서 생긴 알콜이 미드에요 (갑자기 화공과 TMI)

그리고 노르웨이에서는 신혼부부들이 이 술을 30일동안 먹는 관습이 있대요!!
(알쓸신잡 TMI)

그래서 저도 결혼하면 이 술을 한 짝 두 짝 세 짝 네 짝... 백 짝.. 무한대 짝
검은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쌓아놓고 남편이랑 먹는
달콤한 허니문 웨딩 라이프를 감히 꿈꿔봅니다 퓨_ㅠ?

꿀밋업, 내 인생 맥주 찾아줘서 거마워요!!
그리고 꿀밋업에서 만난 좋은 사람들 ++!!!
정말 재밌었어용 웃느라 광대뼈가 아직도 욱신욱신 아프다는 히힣
2주가 지난 이 시점에 꿀밋업 멤버들 소환해봅니당 놀라지마세여^
^;;
@tk0319 @lekang @danbain @hopeingyu @annvely @aperitif @djent @jhsung2002

See you soon☆★

Sort:  

꿀로 맥주를 만든다는걸 보았는데.. 이거 였네요
우와!!! 진짜 맛나겠어요. 좋은 사람과 좋은 맥주 한잔 캬~~~ 부럽

스팀 고래의 꿈.jpg

ㅋㅋㅋㅋㅋㅋ네 맞아요 저도 꿀술이락 해서 엄청 달기만 할 줄 알았는데 즈어~~언혀!!
진짜 JMT 였어요 ㅎ.ㅎ!!! 꿀술 추천드립니닷 +_+!!

ㅋㅋㅋㅋ제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발베니 십육년산 트리플
발베니 십육년산 트리플
발베니 십육년산 트리플
발베니 십육년산 트리플
발베니 십육년산 트리플
발베니 십육년산 트리플
발베니 십육년산 트리플
발베니 십육년산 트리플
발베니 십육년산 트리플

꿈에서 듣게 될거야^_^

잭다니엘허니♡ 갔었어야했는뎀 ㅜㅜ

짹허니 넘나 맛있었다구용!!! 다음엔 뽀돌님도 컴컴★★

ㅋㅋㅋ즐거운 시간이셨겠어요..ㅋㅋ

ㅋㅋㅋㅋ맞아여 ㅠㅠ!! 스티미언들 만나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는거같아요 ++!

뭐야 벌칙이야? 운동 주술사 인정이라니. 아 주가 그 ..술.. 주구나 ^^

지민=음주 인가요!?

앗 그렇게 공식이 성립되면 안되는뎈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ㅠㅠ

앜ㅋ 음성지원되고 있어요 지금ㅋㅋㅋㅋ 그리고 깨알같은 honeyjam 태그ㅋㅋㅋ 와주셔서 넘나 고마웠어요 넘나 재밌었고 담에도 꼭 함께해요! 빛나는 지성과 미모의 운동주술사님 :)

밋업 준비하느라 넘나리 고생한 태경!!
내년 1월에 있을 밋업도 기대하겠어요 ;-)

술먹는 글만 올라오는건 기분탓?ㅋㅋ

응 기분탓~~~~~~~~~~~~~~~ 근데 술먹자

저 맥주 먹으러 신행 런던행 해야하나요..
벌꿀 효모라니 생각만 해도 달콤알딸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혼부부한테 선물해도 의미있고 좋을 것 같아요!
으힣 !!! 저도 그렇다면 런던으로 신행을.....
(힝 일단 남편부터 구해야겠군요 ㅠ_ㅠ)

운동주술사가 되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술머꼬 술머꼬 술머꼬 술머꼬 운동안하면댐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