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olic] 2018 한강나이트워크 D-5_이 더운 날 젊어서 고생 사서 고생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지성을 가진
운동주술학을 전공한 야매운덩사 @jiminkang 입니다 ;-)

요즘 정말 덥지 않나여 ㅠㅠ?
전 오늘 에어컨이 있는 maru에서 자려구요...
에어컨 없이는 못 살 정도로 이렇게 더운 요즘!!!

제가 운동단 등산밋업에 이어서 미친 짓(?)을 했습니다.

image.png

바로 이번주 토요일에 열리는 한강나이트워크 입니다!!
대회 이름 그대로
한강 --> 한강을
나이트--> 밤에 (밤을 새서)
워크 --> 걷는다 (뛰면 반칙임)

제가 왜 그랬을까요...
사실 이 대회를 신청할 때는 이번 여름이 이렇게 더울 줄 몰랐다구요 흐엉엉 ㅠ.ㅠ!!

그저## '당당하게 도전하는 젊음의 무박2일!' 이라는 슬로건만 보고,
꼴에 ### 운동사 프라이드 + 마지막 20대 한계 도전 버프 받아서
친구 ( @edgeshin ) 와 같이 신청을 했답니당...!!

image.png

한강나이트워크 코스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15km / 25km / 42km
저는 이왕 할거 친구에게 42km 도전하자고 했는데요 ㅎ.ㅎ!
(useless 운동사 프라이드)
친구가 극구 말리더라구용.
'너 디지고 싶니? 나중에 25km 하자고 한 나에게 고마워하게 될거다'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친구야 나를 말려줘서 고마워..
넌 내 은인이야 ㅠ.ㅠ~~

제가 걷게 될 25km 코스는 여의도공원에서 반포대교까지 왕복코스입니다.
힝 이 날씨에 도랐...@.@?
제한시간은 6시간 30분!!
토요일 밤 11시에 스타뚜!
일요일 새벽 7:00 대회 끝!
젊어서 고생 사서도 한다고 한 옛말이 틀린게 하나도 없네요 ^^;;;

image.png

몇 달 전에 신청한 대회라서...
아무 생각없이 있다가
참가자 사은품 받고 아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구낭 ㅠ.ㅠ!!!

번호판도 받고, 티셔츠도 받고...
무슨 LED 이런 것도 받고 ㅋㅋㅋㅎㅎ
일단 뭔가를 받아서 기분은 좋당 +_+!!!

image.png

근데 문제는한강나이트워크가 여의도공원에서 하는데...
여의도공원=여의도동=영등포구
알고보니 한강나이트워크는 영등포구청 주최였다는...ㅠㅠ

매월 걷기 캠페인을 하고 있는 저희 YDP 보건소에서
한강나이트워크에 부스를 설치하여 캠페인을 합니다ㅎ.ㅎ;;
셀카봉과 마이보틀을 드려요 많이 와주세요~~~!!!

그렇다면 나는
토요일 13시~18시 부스 운영
19시부터 일요일 아침까지 밤샘워크....

내 체력 괜찮을까 으헝헝헝
온열질환으로 더위땜에 쓰러지는 사람이 있다는데...
왠지 그게 나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ㅠㅠ

image.png

그래도 이왕 도전~~~~한 만큼

끝까지 완주하리라..!!!! >_<

Impossible is nothing!
Just do it!
Under Armour!

Sort:  

연세도 있으신데... 너무 무리하지마세요... 시집도 못가보고 졸도하면ㅠㅠㅠㅠ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자전거로도 힘든 거리인데 대단하시네요^^
중독되면 걷는게 참 좋더라구요. 저도 작년에는 여름에 오전 등산 + 오후 자전거까지 해본 적도 있습니다만 여튼 부러울 따름입니다. 무리마시고 즐겁게 걸으시길 바랄께요~!

토요일에 반포대교 나가봐야겠네요 ㅎㅎ

ㅋㅋㅎㅋㅎ체력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오전등산에 오후 자전거라니... 지구력 respect 입니당!! 토요일에 반포대교에서 응원해주세용 엄청 꼴찌로 가고 있으면 그게 접니다...ㅎㅎ;;

으.. ㅋㅋㅋ 이더위에 ㅋㅋㅋ 고생하고와라 79!

ㅠ.ㅠ!!! 이 더위에 내가 미춌징....ㅠㅠ?
살아서 돌아올게 79...@.@

ㅋㅋㅋㅋ죽지말고 살아돌아와라..ㅋㅋ

꺄아아아아앙앙~~ 42K 뜨아~!
멋진 도전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날씨가 많이 덥긴한데 열정만큼은 정말 대단 하시네요...^^
응원 합니다.

흑 감사합니당!! 살아서 돌아오겠습니다 +_+!

이번주군요. 지난해 저는 42k 10시간정도에 완주했는데요.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올해도 신청하려고 했더니 마감되었더라고요. 30k지점부터는 멍때리기 딱 좋았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 완주성공응원합니다.

오오오옷!!!! 42k 완주하셨었다니!!! 대에에에박 ㅠㅠ엄청 respect 합니당!!!
후기보니깐 막 발에 물집잡히고 진짜 힘들다던데요 ㅠㅠ
저는 25k하는데 할 수 있겠죠...?ㅠ.ㅠ??
정말 넘 겁납니당...

20180724_111609.jpg 이런 완주메달 받으실거예요. 제가 응원할게요. 물집잡히는것은 기본인데요. 저는 사타구니 통증으로 힘들었어요. 해충 등의 우려로 긴바지를 선택했는게 오히려 그게 그 통증을 재촉했나봐요. 참고하세요...아 그리고 발가락양말요...일반양말하시려면 발톱을 아주 짧게 정리하고 출발하세용...다시한번 완주 응원합니다..

헉!! 레알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꿀팁!! 감사합니당 ㅜㅠ 저는 벌레땜에 레깅스 입으려구 햇거둔용 ㅜㅜ 양말도 발가락... 양말 사야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래 걸을 때 깨닫는 양말의 소중함 ++ 꿀팁 덕분에 완주할 자신 뿜뿜이에용 정말 감사합니단++

아니 정말 .. 대...대단하세요!!! 걍 있어도 더운데!
전 이렇게 그냥 있어서 자꾸 옆으로 늘어나나봐요 ;;;;

대단한거겠죵??ㅠㅠ미련한게 아니라...
주위 군필자들은 왜 돈내고 그런 행군을 하냐고... 진짜 노이해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언제 이런거 해보겠습니깡 히힣
잘 즐기고올게욧!

지민님! 우리 함께 즐겁게 걸어보아용^.^ 벌써 설레네요

후.....내 엣지님 ㅠ.ㅠ!!
우리 20대 마지막 추억을 남겨BOA요 ;-)

43키로로 했으면... ㅓㅜㅑ ㅋㅋㅋ
25키로도 뭐 주말 순삭 각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깐요
일요일에는 하루종일 누워서 잘 듯 하네용...
그 전에 날이 좀 선선해지길 바라고 있어용 흑..!!!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41.39
ETH 2413.6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