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ummer go Nagasaki] 나가사키에 가면 해야 할 3가지 미션 임파서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지성을 가지고
나가사키에 눈누난나 놀러갔다 온 운동여행사 @jiminkang 입니다 -3-

image.png

저번 포스팅에서 나가사키의 여행 포인트 (전차, 야경, 짬뽕)를 썼다면,
오늘은 나가사키에 간다면 수행해야 할 미션!을
1인칭시점에서 뽑아보았습니다 +_+

image.png

나가사키에는 하트모양의 돌이 있습니당!
총 3개의 하트 돌이 있고,
이걸 모두 찾으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레젼드가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당♡♥

그래서 전 3개의 하트 돌을 찾아 떠났습니다!
첫번째 하트 돌은 메가네바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메가네(안경) + 바시(다리) 라는 뜻을 갖고 있는 이 다리는
두개의 아치가 물에 비친 모습이 안경같아서 붙여진 이름입니당 ㅎ.ㅎ
(깨알 지식 쥽쥽 +_+)

image.png

제가 갔을 때는 물에 비친 모습을 볼 수 없었지만...
울트라킹콩사이즈의 잉어들을 실컷 볼 수 있었습니당 +_+
진짜 조의영역 실사판이 있다면 이 곳 잉어들이 아닐까 할 정도로!!
진짜 짱짱캡숑 커요!!

어쨋든 이런 잉어들과 함께 저는 메가네바시 돌담길에 있는
하트 돌을 찾으러 요기 저기 눈을 정말 똥그랗게 뜨구!! 찾았습니당!!

사실은 하트 돌이 유명해서 대부분 블로그에서는
메가네바시에 가면 사람들이 모여서 사진 많이 찍고 있을거라고 그랬거둔용..

근데 요즘 일본 엄청 더우신거 아시져...??
진짜 더워가지고 사람이 한명두 없는거에요 ㅠ.ㅠ!!!

정말 더워서 포기할까 했지만
하트돌을 못찾으면 이대로 솔로로 죽을거같아서...
(호갱이라서 이런 쓸데없는 전설은 잘 믿기 때문에...)
30분 넘게 땡볕을 돌아다니며 찾으러 다녔습니당 ㅠㅠ!!

image.png

드디어 찾은 하트 돌!!! 꺜 +_+
진짜 온전한 모양의 하트였습니다 ㅋㅋㅎㅋㅎㅋ
너무 신나서 이 앞에서 사진을 몇 장을 찍었는지 ㅎ.ㅎ!!

하트 돌의 위치는... 안알랴줌!!!
여러분도 메가네바시에 가서 꼭 찾아보세용!!!!!

image.png

총 3개의 하트 돌 중에 2개는 바로 여기!
구라바엔 (글로버정원)에 있습니다!

구라바엔은 옛날 서양사람들이 무역을 하러 나가사키에 들어와서
살았던 집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이 집이 엄청 크다는거죠.. 정원도 이뿌고! ㅎ.ㅎ

그리고 이 곳이 푸치니가 만든 오페라 '나비부인'의 배경이라구 해요!
그래서 글로버정원 안에 푸치니 동상과
일본의 프리마돈나 동상이 같이 있어요!

image.png

구라바엔이 진짜 이쁜 이유는
전망대에 올라가면 나가사키 항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고!! >_<

그리고 이 건축물들이 1800년대 후반에 지어졌으니깐 지금 엄청 오래된거죠!
그런데도 보존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요!
실제로 아래 사진에 글로버 모양의 주택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건축물이라구 하네욤!

image.png

근데 구라바엔에 이쁜건 둘째치고
요즘 일본 더운거 다들 아시져...???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더워서 하트돌을 포기할까 했지만...
또 하트돌을 못찾으면 평생 솔로로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을까봐...

저는 열심히 찾아다녔고!! 꺜
드디어 찾았어요!
구라바엔에 있는 하트돌은 바닥에 있어요!
그래서 여기서는 바닥을 잘 보구 다녀야돼요!
메가네바시에서 봤던 하트돌과는 모양이 쫌 아니지만(?)
그래도 하트네용 ㅎ.ㅎ!!!

하트 돌 찾기 미션 완료!! 컴플리또!

image.png

마지막 세번째 나가사키에서 해야할 미션은!
바로 데지마워프에서 러닝하기!!

나가사키는 항구도시에요 ㅎ.ㅎ
그래서 일찍이 무역이 활발해졌고 서양 문물이 많이 들어왔어요!
하지만 일본도 이런 무역을 금지하던 때가 있었어요.
쇄국정책이라고 한국사 시간에 들어보셨져???
(나름 저 한국사 자격증두 잇다구욤!! 깨알자랑!! ㅈㅅ...)

어쨋든! 무역을 금지당한 네덜란드 사람들이
데지마라는 부채꼴의 인공섬을 만들어서 여기서 무역을 했다고 합니당!
실제로 데지마에 가면 그 당시 네덜란드 사람들이 지냈던
방, 사무실, 파티했던 곳, 곡물 창고 등등이 굉장히 잘 보존되어 있어요!

데지마섬에서 2-3분 정도 걸으면 바로 나가사키 항구가 나와요!
여기가 바루 데지마워프 (Dejima wharf) 입니당!
워프--> 부두, 선창 이라는 뜻
(깨알 지식 줍줍)

image.png

데지마워프에서 제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정말 해질 때 핑쿠핑쿠한 하늘이 넘 이뿌고 ㅠ.ㅠ!!
이게 또 아이폰7의 구린 폰카라서 잘 안담겼지만
진짜 이뽀여... +_+

특히 여기 데지마워프에 러닝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해지는 바다에서 러닝이라니1! 정말 이거야말로 드림러닝!! 아닙니깡!?!?
근데 제가 신발을 샌들이랑 쪼리만 가져간 탓에....
저는 데지마워프에서 러닝을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산책만 했어요 흑흑!!

나가사키에 가실 분들은 꼭!! 러닝화를 챙기셔서 데지마워프에서 러닝을 꼭!!
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용!!
눈호강하면서 러닝할 수 있어욤!!

image.png

러닝은 못했지만
그래도 데지마워프에서 지는 해를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과 맥주를 냠냠했습니다 ㅎ.ㅎ;;
데지마워프에 먹을 곳이 많거둔용 ㅎ.ㅎ!!

image.png

이 날 맥주를 엄청먹고 괜히 핑쿠하늘과 바다와 모든 것들이 엄청 좋아서
저는 술에 취했습니다(?) 꺄아하하핳핳하하하하하핳 ;;;;;

그럼 다음 포스팅은 맨정신으로 돌아올게욥 @.@!!

Sort:  

나가사키면 핵맞은덴가요??

네 맞아요 ^^ 원자폭탄이 투하됐던 곳이죠 실제로 가보면 원자폭탄으로 인해서 무고하게 희생된 사람을 기념하는 평화공원도 있어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못봤지만요 ^^;

지금은 방사능 괜찮은가보네요

나비부인의 배경이 되었다는 구라바엔은 너무 예뻐요! 혼자 여행 줄 다녀오셨나용!!! 덥다고 투정부릴 동료가 없어 더 강인하게 거닐다 오신듯해요! ㅋㅋㅋㅋ

진짜 덥다고 투정부릴 사람이 없어서 더 인내할 수 있었던듯?!
ㅋㅎㅋㅎㅋㅎㅋㅎ나가사키에서 수련하고 왔당 +_+

에이~ 거짓말!! 하트 돌 3개 찾는다고 사랑이 이뤄지다니...흠! 믿을수 없음요! ㅋㅋ
하트 돌을 찾으셨으니 솔로로 죽을 일은 없겠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좋은 곳에선 술에 취하기도 하고 하는거죠^^

ㅋㅋㅋㅎㅋㅎ순수한 마음으로 믿으셔야 합니당 >< !
저는 믿을거에요 흑 ㅠㅠ 이렇게라도 믿어야....ㅠㅠㅠ;;!!
저는 술마실 때는 분위기에 약한지라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이랑 먹으면 취하더라구욤! +
+! 꺜

전 마음이 순수하질 못해서.... 절대 못믿겠는데요^^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하트돌을 찾으셨으니 사랑을 찾으시겠네요 화이팅!!ㅎㅎ
마지막 사진 이번엔 안속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한번 더 트릭을 설치했었는데 이번엔 안넘어가셨군용!
생각보다 사진이 없고 동영상만 있어서 ㅠㅠ
아쉬운 마음에 저렇게 올려봤습니당 ㅎ.ㅎ!!

나가사키에 대해서는 아는게 짬뽕(?) 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보니 아기자기하게 예쁜 곳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맞아요 다들 나가사키 간다고하면 짬뽕먹으러가? 이렇게 물어보더라구요
ㅋㅎㅋ짬뽕말고도 맛있는 것도 많고 볼 것도 많답니당!

더위의 두려움보다 솔로의 두려움이 더욱 크셨군요 ㅋㅋ

너무나 정확한 말...ㅎㅎ!!

우왓~!
멋지당~! ♥

가고 싶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넹! 정말 멋있고 좋은 곳이에요! 블루엔젤님도 다녀오세용!!

맨정신이 아닐때가 가장 아름다운 여인....ㅋㅋㅋ히히...

앜ㅋㅋㅋㅎㅋ그렇다면... 매일 취해있을래요 +_+

하트돌 신기하네요ㅎㅎ 나가사키... 한번 가보고싶은데 기회가 안되네요..ㅎㅎ

ㅋㅋㅋㅋ나가사키 에어서울에서 직항 생겼어요!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당!
시간도 얼마 안걸리니깐용! +_+

나가사키에 할게 엄청 많네오!! 아 여행가고 싶다다다 ㅠㅠ 재미나게 놀고 오세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네요

보통 당일치기로 많이 다녀오시는데 저는 5일 있었더니 여유있게 볼 것도 많고 즐길것도 많고 좋더라구요! 꼭 2박 이상은 하시길 추천할게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