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 여행 밋업 펀딩]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https://steemit.com/kr-funfun/@illluck/2ghpxe

저번에 @illluck 님이 정리해주신대로 여행밋업 펀딩을 맡게 되었습니다.

일단은 2주에 한번정도씩 올려서 모인 돈으로 10월쯤 여행밋업을 하는게 계획입니다.

모인 스달은 바꾸지 않고 그대로 보관해서.. 스달이 펌핑되면 정말 공짜로 여행을 갈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확정된 것이 없으니 제안을 주시면 토론을 통해 반영을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모인 스달은 페이아웃이 되면 뻔뻔스 단톡방에 공지를 드리고 또 그다음회차 펀딩때도 글로 공지

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2017063001239_0.jpg

Sort:  

으어어 여행밋업 가즈아~ !!! ㅋㅋㅋ 정우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

에이별거아닙니다!!

가즈아 핫팅 ㅎㅎ

화이팅입니다아아

시간내서라두 꼭가구싶어용

꼭가셔야죠~!

여행 목적지 마산 맞죠?? 마산 가즈아~ ㅋㅋㅋ

네네맞아요! 마산가즈아아

얏호~! 펌핑펌핑~~ 가즈아~~~~~~~~~~~~

공짜여행가즈아아

여행 밋업이라니 대박이네요.ㅋㅋ 응원합니다.^_____^

응원감사합니다!!

여행밋업 가즈아~~~~~~~~~

가즈아아아

뻔뻔 화이팅팅팅!!!!

화이팅이잉!!

가는겁니다 -_-)/

두근두근!

워어 여행밋업이라니 ㄷㄷ
스달 100불 되면 세계일주도 가능....(?)

크 꼭이뤄졌으면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