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쓰레기] 드디어 연구실 청소를 완료 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주 뻔뻔한 스티미언 주제글을 뒤늦게 업로드 하네요..ㅠㅠ

이번주 주제는 쓰레기 인데요!

쓰레기로 어떤 글을 쓸까 고민을 하다가 ㅎㅎ

딱하나 떠오른게 있습니다.

사실 제이름이 정우이고 응답하라 시리즈에 나온 쓰레기 배우 이름이 정우라서 그걸 쓸까 고민을 했지만

별로 참신하지 못한것 같아서 다른걸 써봅니다.

저는 청소를 잘 하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서 엄마가 맨날 제방 보고 하는 말이 쓰레기통 같다..돼지우리같다 ...허허 라고 ...

집은 그래도 제가 사는 곳이고 자는 곳이니 가끔은 치우는 편인데요.

연구실은 공부만 하는 곳이라 그때그때 필요한걸 찾으면서 대충대충 치우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연구실이 그만..

CCB86515-E3CB-4EFB-8C12-5AA3315798FB.jpeg

정말 쓰레기통 같네요.ㅋㅋㅋㅋ

사실 이래도 공부하는데 큰 문제는 없어서 내비두다가 ...더이상은 안되겠어서..(사실 이번주 뻔뻔스 주제가 쓰레기라서 ..호호)

청소를 했습니다!

0D1C9F59-83E8-43EA-80D2-3D003BF880C6.jpeg
사실 안보는 책도 옮겨야하고 할게 더 많지만...그래도 오늘은 이정도로 만족해보렵니다..

상쾌한 마음으로 다시 공부를! 해야겠어요!

Sort:  

정우라는 이름 멋있는거 같아요 ㅋㅋ
윗사진은 상태가 심하긴 하네요ㅋㅋㅋ
청소굳굳

감사합니다! 이제사람이 살만해졌네요 ㅋㅋ

바쁜 현대인 정리도
생각한만큼 하기 힘들죠

제성격도 그래용;;

맞아요..그것도 그렇고 제성격이 ..허허

앗.. 그동안 우유님이라고 불러서 죄송해요. T^T
그런데 무슨 연구를 하시나요?

아니에요~ 제 별명인걸요! 수학공부하고 있습니다!

제 자리보다 깨끗한데 쓰레기통 갖다니

그럼 제 자리는 소각장인듯 ㅠㅠ

헙 ㅋㅋ 제가 깨끗한거라니 놀랍네요!

ㅎㅎ 원래 천재들이 어지러운 책상에서 많은걸 한다고 들었는데 ㅎㅎ
그래도 청소해놓으신 사진보니 제마음도 편해지네요ㅎ
jeongwooyu님 저녁 맛있게드시고 편안한시간되세요^^

헉 ㅋㅋ 천재와 저의 공통점은 어지럽다는것 뿐이네요 또르르

정리가 안되어 있어야 창의적인 생각이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안치웁니다

ㅋㅋㅋ 좋은 이유다!

아이고. 나도 내일 청소

주말이라 청소하시는군요!

ㅋㅋㅋ 책상정리 잘하셨네요... 스크롤내리다가 책상보고 넘나 놀라버린것.. ㅋㅋ

그래도이제깨끗해져서 다행..입니다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뻔뻔 덕에 연구실 책상정리 하신건가요~
훨씬 보기좋네요^^ ㅋㅋㅋ

호호 감사합니다!!

맞아요. 정리가 안되어 있으면 될 공부도 안되는 그런 기분!

이제 상쾌한마음으로 공부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140.96
ETH 2378.4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