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 페이아웃 이전 글 보상이 떨어져도 놀라지마세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페이아웃 이전 보상이 떨어진다! 누군가 플레그를 휘날리나?!

뉴비님들! 갓스티미언님들!

큰폭의 하락장을 아직 겪어보지 못하신 분들은 어리둥절 하실겁니다.

누군가 내글에 다운보팅하는게 아닌가 싶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게 아니고 페이아웃 이전까지는 STEEM의 시세에 따라 글의 보상이 변동되어 보여집니다.

그런데 어제 저녁이후 부터 급격히 떨어진 것들이 Median값에 적용되어 글 보상이 아래로 변동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래 그래프 현재의 움직임 올려봅니다.

image.png

위에 보면 파란색으로 실시간 STEEM의 가격은 떨어지지만 녹색 선의 Median Price라고 하는 녀석은 아직 3.20에 있습니다. 이게 점차적으로 STEEM Price가 지속적 아래로 간다면 떨어지면서 페이아웃전의 시세도 떨어지게 됩니다.

보통 급격한 변화가 이루어지는게 아니면 크게 체감할 수 없을 텐데요. 어제 갑자기 급락하는 바람에 오후부터 그게 적용되어서 그런지 막 떨어지는게 체감되네요.

그런데!!! 반대로 급상승하면 체감할 수 있을만큼 글의 보상액이 올라갑니다!

말 그대로 급상승일 경우에는 반대로 누군가 어떤 고래들이 막 와서 업보트 해주는 효과처럼 숫자들이 막 올라갈 겁니다^^ 다시 그때가 돌아오길 기대하면서.... 지금 너무 놀라지 마세요...

P.S. 사실...저도 Home에서 제 글 보다가 갑자기 뚝뚝 숫자가 떨어져서 누가 다운보팅했나....싶어서 화들짝 놀라서 찾아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png

Sort:  

ㅋㅋㅋ 감사합니다.

차마 누구에게 물어 보지도 못하고 "왜 이래" 하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보팅을 취소하는 줄 알았네요..

보팅 취소 ㅎㅎㅎ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ㅎ

$20에서 $17로 막막 떨어지면 정말 눈물 납니다 ㅠ ㅠ
제발 $1에서 $50으로 팍팍 올라가는 날이 오기를...

눈물은 보팅으로 극복 !!

더 많은 분들이 보팅해주시면 극복 되겠지요? ㅎㅎㅎㅎ

보팅 완료!ㅎㅎㅎ

엌ㅋㅋㅋㅋㅋ kr-daddy의 희망 jaytop님 ㅋㅋ 아이고오

앗!!!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스팀가격에 따른 보상액 변동..
궁금했던 점 확인하고 갑니다.
감사.

이런 글은 오래지나도 보팅할 수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러지 않아도 이상하다 생각했네요. 글 감사합니다.

@jaytop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very good information.
I will go back to your blog to see more interesting info.
Re-steemed

정보 감사합니다~ 급반등시기가 얼른 왔으면좋겠에요^^

생각보다 많이떨어져서 저도 누가 다운보트했나 싶었네요..ㅋㅋㅋ

로메브라더스 페이아웃때까지 기다려 크흐흐흐흐흑

제이탑님 글에 다운보팅을 ㅎㅎ
곧 퇴근하시나요? ㅎㅎ 내일은 금요일입니다 !야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547.84
ETH 3525.1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