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소식과 나쁜소식...(스팀이...결국ㅠㅠ)

in #busy6 years ago

Good News!

아침에 일어나니 어제 축구를 했더라고요.
우리의 쏜! 선수가 나오는 토트넘!
리그 선두권인 두 팀인 토트넘과 첼시의 한판!

그런데 경기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경기를 토트넘이 압도했다고 하네요.
하면서 첼시의 리그 첫 패를 안겨주었고
거기서 우리의 쏜이 원더골을 뽑아냈다고 합니다.

후반에 멋지게 50m를 혼자 돌파해서 골을 넣었더라고요.
장면 하이라이트 꼭 보세요. 정말 멋집니다.
우리나라의 축구 실력이 이정도라니 ㅎㅎ
축기 팬 한사람으로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Bad News

스팀이 결국...
결국...
4는 지켜줄 줄 알았는데 ㅠㅠ

image.png

아침에 거래소를 열어보는 순간...
아 열어보지 말걸...ㅠㅠ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ㅠㅠ

바로 앞자리 3을 나타내고 있더라고요ㅠㅠ
흑흑...
연말 보너스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야 하는 순간이네요ㅠㅠ
이거 쓸어담아야 하는건가요??
아마 52주 최저가 갱신이겠죠??

100주 최저가는 얼마인지 아시는분?^^;; 그정도 최저가는 아닌거죠?ㅎㅎ

Have a nice day!

Sort:  

후우~ 떨어지는 것에는 날개가 없다더니, 이건 뭐 빛에 속도로 하락하네요.
비트코인이 아직 시장에서 가지는 의미가 큰가봅니다.^^;;

정말 하락은...빛의 속도네요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영원한것은 없나 봅니다.

무섭네요.

손이 골넣는거보다 스팀이 좀 오르는게 낫지않을까 합니다^

100주 최저가가 80-90원사이입니다.

스팀엔 날개가 없다 ....
ㅎㅎㅎ
곧 좋은 날도 오겠지요

계속 기록갱신하네요.ㅎㅎ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25 which ranks you at #31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7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