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황 비트코인 조정 후 횡보 그리고 상승

in #busy6 years ago

목요일 오후네요. 조금씩 지쳐가고 있는 이번주라고 할까나요? 명절 지나고 나서 지속적 상승을 하다가 어제부터 일부 조금 가격이 조정되었네요. 하지만 아직은 크게 움직여야 할 부분에서 움직이고 있다고 할 수 있네요.

BTC/KRW 4시간봉 피치포크

image.png

2월 6일부터 크게보면 피치포크 내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일부 조금씩 조정이 있으면서 상승하고 있는데 위에 그림 보시는 것과 같이 보라색 큰 아웃라인 내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지금의 잠깐 하락도 상승추세에서 벗어나는 하락이 아니기에 건강하게 조정된 후 더 상승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단기간 맥점 부근 (1400만원, 1150만원)

image.png

위에 그려놓은 지지 그리고 저항선을 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큰 거래량과 함께 강한 음봉 또는 강한 양봉이 나올 경우 해당 부근을 뚫고 훨훨 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단기로 트레이딩 하시는 분들은 이 부근에서 매수, 매도 시점을 잡으면서 조금씩 수익률을 얻을 수 있을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저의 거래 특성 상 단기 트레이딩 보다는 크게 가져가면서 전체적인 코인 비율 조정으로 대응하려 합니다.

피보나치 숫자로 보는 의미있는 구간들

image.png

맥점의 선들과 거의 유사한 위치에 접해있는 것들을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장기적으로 1차 상승 목표는 1400만원 그리고 1600만원까지 올라갈 것을 바라보면서 투자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익 실현하고자 하는 구간들을 잘 정해서 큰틀을 보고서 투자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도 일정 부분 비트코인의 대장주 움직임 후 알트코인들의 움직임 등이 보여지기 때문에 알트코인을 투자하고 계셔도 큰 대장주격인 비트코인의 움직임들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채굴과 관련된 코인들이기에 @virus707님의 채굴 관련된 내용 등을 참고하시면 차트만 보는 것보다 더욱 더 대응하기 수월하실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Good Luck!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 정보잘읽고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ㅎ

알트들은 다 후두두둑 인데 역시나 대장코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같이 오르자 제에바알

I'm vote. Folback please

좋은 글 감사합니다. 상승장을 이어갈수 있을지 보고 있습니다.
우선 1380만원 부근에서 분할매도하고,
1250만원, 1195만원에 각각 매수 걸어놨는데. 어제 1250은 거래되었네요.

저도 어제 1247만원에 매수 걸어두었는데 일부 체결되어서 코인수를 늘렸네요 ㅎ

차트 자체는 상승중인데 어제 1300대 중반에서
힘이 빠지는 모습을 보니 요즘은 김프 기준 20%까지
올랐다가 6~7%대로 내려왔다가 하더라구요.
이익실현을 위해 김프 3%~15%선에서 매수 매도를
해보면서 한번 지켜보려구요

네 어제 1300대에서 지지받을 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그렇게 되더라고요.
김프를 활용해서 매수,매도 타이밍 잡아도 괜찮은 방법이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이런 글들이 제 믿음을 더욱 굳건하게 해줍니다 ㅎㅎ
강한 양봉이 나타나길 기도하여 ㅎ

ㅎㅎㅎ 강한 양봉이 나타나야 되는데 지지선까지 내려오고 있는 모습이네요ㅠ

요근래 비트가 여자 팀추월 같은 행보를 보여서 좀 아쉽네요. ^^
좀 같이 가자... ㅋㅋ

앗!!!
비교가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ㅋㅋ
여자 팀추월....워웡 ㅋㅋ

꿈틀꿈틀 방향에 맞게 올라갔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정보 공유 감사드립니다.

네 지속적인 상승을 꿈꾸는데 그게 쉽게 되지는 않는 모습이네요 ㅎ

Terima kasih telah berbagi info teman anda.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