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스파 임대 부탁드립니다!!!(유상)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닥터장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알고 가입하게된지가 20일이 좀 넘은듯합니다.
사는동안 SNS같은건 거의 하지않고 살아왔기때문에
한동안 스팀잇에 글한번 쓰려면 몇시간은 삽질을 해야
하나의 포스팅이 완성되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렇게 오래걸리진 않고 1시간안에 포스팅이 하나 나옵니다.
많이 발전했지요..하하하^^;

그래서 욕심을 좀 내보려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아직은 많은분들과 교류가 없어 이벤트지원 없이는
0.1달라도 보팅받기 어려운 상황이고 제글에 달리는
댓글도 10개가 되지 않지요.
많은분들과 교류하며 지내고 싶지만 스팀파워부족으로
댓글도 많이 달지 못하고 보팅은 꿈도 못꾸는 상황입니다.

좋은 포스팅을 읽으면 업보팅을 눌러드리고 댓글도 달고하고 싶지만
업보팅 몇번 누르고나면 금방 당신의 스팀파워를 업하세요~~ ㅜ.ㅜ
그냥 댓글만 달고 다닌다면 좀더 많은분들과 소통하며 지낼수 있겠지만
댓글은 있는데 보팅이 안되어있으면 쬐끔 실망하실것 같기에
(제가 그렇거든요. ^^; 아
저는 속물입니당~~~죄송합니당~)
되도록이면 업보팅은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염치불구하고 스파임대를 요청합니다.
안쓰시고 잠자고있는 스파가 있으신 구비분들중
3000스파정도 여유가 있으시면 유상임대를 부탁드립니다.

한달단위로 연장할수 있었으면하고 장기간 사용하고 싶습니다.
금액은 상호 협의를 통해 정하면 좋겠습니다.
임대해주신 스파는 많은뉴비분들과의 소통에 사용하겠습니다.
1일 1포스팅을 계획하고 실천중인데....
제포스팅엔 하루1번만 셀프보팅 하겠습니다.

아직 스팀잇의 상태를 잘모르는 뉴비가 분위기파악 못하고 올리는 글이니
너무 나쁘게 보지는 마시고 잘못된점이 있으면 바로잡아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들 좋은밤 되세요~~

Sort:  

https://www.minnowbooster.net/lease
이 싸이트에서 개인대 개인 유상임대가능해요
방법은 찾아보면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잼난 글이네요. 이런것도 가능하나보네요. 임대 성공을 기원합니다.

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꼭 임대받으시길~~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16.78
ETH 3082.93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