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피아노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isaaclab (77)in #busy • 8 years ago (edited) 플래시로 간단하게 건반을 쳐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정된 범위 내에서만 칠 수 있다는.. 음. 사이트 연결이 안되네요. 네이버에 "피아노 시뮬레이션"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piano #kr
예전에 아이폰으로 피아노 되는 것보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요즘 태블릿으로 피아노 앱깔아서 조금씩 쳐보고 있습니다ㅎㅎ
7년 피아노 배우고 1년 쉬니까 하나도 안쳐져서ㅠㅠ
두건반 이상 동시에 누르는게 잘 안되네요.ㅎㅎ
ㅋㅋㅋ 아예 안될 수도....
좋은 세상입니다
오.. 재밌네요.ㅎㅎ
풍성한 명절 되세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