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9월 3일] '나만치 해봤다면 돌을 던져'

in #busy6 years ago

나만치 해봤다면 돌을 던지라는 자신감이 있는데 뭔들 못했을까 싶네요..!
요즘 제가 가르치는 학생 (고등학생 ~ 40대중반의 성인분까지) 방탄팬이 아닌사람이 없습니다.

이번 메달은 손흥민 선수가 안울고 웃어서 너무 좋네요:) 매번 우는 모습에 맴이 짠했어가지구ㅠㅜ
야구도 제가 응원하는 이정후선수가 군면제 받아서 좋습니다..ㅋㅋ
아물론 받을만한 플레이를 하기도 했구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Sort:  

축구에 야구까지 좋아하시는 군요... 대단하십니다. ^^ 받을만한 플레이가 어디있나요.. 다들 팀으로 잘해서 금메달 땄으니... 후보라도 다들 금메달 리스트입니다. ㅋㅋㅋ

오아..너그러운 마음 한수 배워갑니다:)

너그러운게 아니고 그냥 팀게임에서 없어도 되는 선수들이 욕먹는게 싫어서요 ㅋㅋㅋㅋ 팀은 팀이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