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_- 농담같지는 않아서 감사한데.. 가사랑 글이랑 많이 달라서 칭찬을 해주시니깐 막 어색하고 민망하고 그래요 ㅋㅋㅋ

그렇다면 성공입미다...후후후...

-_-;; 뭔가 농락당한기분인뒈!!! ㅋㅋㅋ

기분탓입니다ㅋㅋ 저 요즘 작사 하는거 배우고 싶은데.. 아는언니가 앨범 준비를 위해 얄심히 연습하고 있는데 영어곡 써주고 싶거든요ㅎ 나중에 작사 포스팅 올려주세요:)

영어 가사를 써주고 싶다는 거죠? 청감이 완전 달라서 한글 작사 포스팅은 도움이 안될텐데요.. ㅋㅋㅋ 위에 글에도 썼는데 생각해보니까 작사랑 글쓰기가 좀 달라서 작사는 음악쪽에 더 가깝더라구요.. 그래서 곡이랑 같이 올려야되는데 사정상 그러지 못하는 곡들이 대부분이라서 안그래도 고민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 ㅠㅠ . 여튼 열심히 써볼께요 ^^/ 아참 아는 언니 가사 쓸때 도움 필요하면 말씀하세요. ㅋㅋ

얏호! 약속해 주신거예요ㅎㅎ 감사합니당:)

도와 드리겠습니다가 아니고 필요하면 말씀하세요인데요... - . -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농담하면 안되나? ㅡ.,ㅡ

도움이 필요할께 분명합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39.00
ETH 3537.52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