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합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iamsym85입니다.

제가 살고있는 곳은 “경기도 광주 신현리” 입니다
이곳에서 산지 5년정도 되었습니다.

처음 이사올땐 외진 곳이였고, 물류 창고들로
골목에 많이 차지하고 걸어다니면 좀 무서웠었죠
그런 물류 창고들이 없어지면서 점점 빌라가
새로 지어지고 많이 생겨났습니다.

그리고 큰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고
마을 안쪽도 아파트가 또 지어지고 있고
찻길도 2차선으로만 되어있는 이곳은
말 그대로 차로 전쟁을 치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초등학교 관련 문제가 있습니다.😰

수 많은 빌라단지와 아파트 사이에
소규모 작은 초등학교 하나만 있습니다.
3년전부터 아파트 지을때 두곳에 초등학교를
짓겠다는 약속은 지금도 무산되어 심각한 문제로
되어있습니다.

FCDCB6E0-5B1B-4BF2-B6F8-69F95B6231BD.jpeg

계속 말로만 짓겠다... 아직도 안짓고 그대로죠...

그래서 우리 엄마들이 나섰네요
저는 비록 참석을 못했지만.. 국민청원에도 투표하고
의견도 전달하였습니다.

146C4021-C4BF-4D1A-9B10-ED92F5C26D1E.jpeg

저도 곧 큰아이가 내후년에 초등학생이 되는데
이대로 가게되면 학생 수가 많아져 이곳에 있는
초등학교에서도 못 받아 준다는 충격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내년 신학기 전까지 초등학교 문제가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문제를 알고있을까요?
모르니까 빌라 건축을 계속 허용을 해주시는거 같아요

당장 학교 먼저 짓고 도로 확장 하고 나서
허가를 해줘야하는데 말이죠...

조금 더 애들이 살기 좋은 동네로 🙏
공사차량으로 흙먼지에 고생하는 애들이
빨리 이 고통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헐.. 정말 마음고생하실듯.
이사가 쉬운 일도 아니고 말이에요 ㅠㅠ
집만 지어놓고 나몰라하면 어쩐대요. 아이고~

마자요 ㅠㅠ 심각하죠 정말

마지막 대책은 이사밖에 답이 없을거같아용😭

예전에 용인에 구성이었나? 암튼 용인에서 일어났던 일과 비슷하네요. 강남까지 얼마 안걸리는 이점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사가서 살았는데 학교에 대한 대비를 안세웠죠. 그래서 아파트 주민들은 아침마다 아이를 저 멀리 학교에 데려다줘야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잘 해결되시길...

아이고 정말 .... 제일 중요한게 학군인데 ㅠㅠ
저도 남편 회사땜에 이곳에 계속 살면....
아마 멀리 있는 학교 데려다줘야하는 일이
남일 같이 않네요😭 흐잉

학생 인구 감소로 인해서
정책상 학교를 안짓거나 줄이는 추세라죠 ㄷㄷ

특히 신도시 쪽에서 이런일이 많이 나는데...

이런 문제 때문에 시청자칼럼 우리 사는 세상에서도 종종 나오더라구요

참... 서울쪽은 학생 수가 적어서 폐교하고 문제라지만
집값 때문에 경기도권으로 이사를 오니 학교는없고 ㅠㅠ
인구 수만 늘어나도 ㅠㅠㅠ 심각하네요

헉... 보상거절 ㅜㅜ
리스팀 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언능 문제 해결이 되었으면 해요🙏

저도 경기 광주예요~ 일단 반갑습니다~ 전 퇴촌면이요~

광주가 좀 급히 발전되고 있는거 같아요. 이미 앞에 많은 도시들이 있었으니... 좀 잘 커지면 좋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해도 너무 막 짓는거 같아요😭 흑흑

길은 좁고 학군도 없는데 ...
학교 짓고 찻길 늘리는건 진짜 오래걸리는데

집 짓는건 뚝딱이네요 🤔🤔🤔

말이 앞서는 공약....정말 심각하죠. 그 피해는 고스란히 시민들의 몫인데, 세치혀로는 맨손으로 호랑이라도 잡을 것 처럼 말해놓고, 건설사든, 정치인이든, 일단 원하는 소기의 목적이 달성되고 나면, 나몰라라 하네요. 국민청원 들어갈만합니다.

진짜 공감해요!!!
이번 선거때 제대로 자기들이 내놓은 공약을
잘 지키는 사람으로 뽑히길 진짜 간절히 바래요😭

보통 문제가 아니네요 정말 말그대로 이사를 갈수도 없고.... 참...

마자요😭😭

말은 이사이사 쉽지만 막상 할려면 까마득하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