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shima #2] 히로시마항 広島港

in #busy7 years ago


일본01.png

안녕하세요 @hyunaria 입니다.
こんばんは、@hyunariaでーす。

오늘은 히로시마 항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今日は広島港に関して話をしてみようと思います。

히로시마항은 우지나항이라고도 합니다.
広島港は宇品港とも言います。

그 이유는 과거의 히로시마항의 이름이 우지나항 이었습니다.
その訳は過去の広島港の名前が宇品港だったからです。

Screenshot_20180227-180047.jpg

사진에서 보시면 제가 선택한 빨간 마크가있는곳이 과거 우지나항이었습니다.
地図を見ると私が選んだ赤いマークがある所が宇品港でした。

하지만, 오른쪽 밑에 있는 곳으로 항구를 이전하였습니다.
しかし、左下のところに港を移動して綺麗に作ったのです。

그리고 히로시마항 이 되었습니다.
そして、広島港になりました。

다만, 히로시마에는 항구가 매우많기때문에, 택시에서는 히로시마항이라고 말하면 대부분의 기사분은 우지나?라고 확인하는 경우가많습니다.
ただ、広島には港が多いので、タクシーを乗って広島港と言うとほとんどのドライバーの方は宇品ですか?と確認することが多いです。

현재는 하루에 한두번 히로시마항에서 쿠레를 갈때 프린스호텔을 들리면서 과거의 우지나 항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現在は1日に一、二回広島港から呉に行く時に宇品港をよることがあります。

현재의 히로시마항은
今の広島港の姿は

20180227_183322.jpg

저녁이라 조금 보이기 힘들수있습니다😅
夜に撮ったので見ずらいかも知れません😅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신항과 구항이 함께 있는거군요 :)
묘하게 헷갈릴 것 같은 구조.... @_@

구항은 거의 사용하진않아요 ㅎㅎ
저도 이번에 알아보고 처음으로 구항이 남아있는걸 알았어요ㅎㅎ
어르신분들은 헷갈릴것같아요ㅎㅎㅎㅎㅎ

広島港懐かしい!
高校生の頃に一回だけ行ったことがありますよ(^^♪

本当ですか?昔と比べたらかなり縮小したらしいです。私は地元に似ているような感じでよく来ます!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