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먹튀인것인가?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uksama 덕에 큐레이팅 먹을겸 해서 보팅하던거 3개 있었는데......

한군데는 정산 후 종료(서울서울서울~) 깔끔했음 여긴

두군데는 마지막 회차들 종료없이 파워다운과 거래소로 스팀 스달 이동중 그리고 이 두곳의 종료날짜는 동일, 거래소로 이동 날짜 동일(창의적이지 못하고, 유저를 더이상 서포터안하는 것인가)

큐레이션 보상 적어서 확인해봤더니 마지막에 보팅하시던 분들은 이미 손 털었고 ㅋㅋ 스팀스달 가격이 똥이라 뭐 접는건 당연할 수 있음 그런데..마지막 회차들 나눠주지 않고 가는건 먹튀임

심지어 창의적이라는 곳은....그나마 정산한 마지막 회차 송금 안해줌

image.png

image.png

먹튀 ㅇㅈ?

진짜 ㅋㅋㅋ 만원도 안되는거 잘먹고 잘살아라


그런데 이거 말고도 스팀잇에 사기치는사람들 은근 있음 다들 조심하시길...

그런 이들은 이전에도 있었고 현재에도 있으며 미래에도 있을것이니...

Sort:  

사기로 돈버는것들.. 망하길...,

맞아여....오프라인에서도 사기치는 것들은 망해야함....코인사기 부동산 사기 모든 사기 ㅠㅠ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엥 저거 어차피 다 같은 사람이 하던거 아님??? 예전 포스팅 정산 중에 카톡 1대1 링크 있을텐데..

근데....행동 패턴이 다르던데...솔직히 매번 같이 올려서 같은계정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마무리 패턴이나 시기가 달라서 뭐지 하고 있네여

항상 동시에 포스팅도 하던데..그럴수있나요..저 그 본계정 누군지 대충 알것같은데...ㅎㅎㅎ

님 빨리 환불 해주세요!!!!

세상이 흉흉하네요 >_<

어짜피 누군가의 부계정인건 알고 있었으니까여...ㅎㅎ우리라도 흉흉한 세상 정직하게 살아요~

전 펀딩글은 모두 차단... 잘 먹고 잘 살아라!

ㅎㅎ 잘먹고 잘살아라~

사기였네요 와아~~~

까먹고 가는건지 일부러 잊는건지 ㅋㅋ

아이구야~~ 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양심을 팔아 먹다니...

뭐....접는마당에 ...그것도 아깝다 생각할지도요...

사기꾼들이네

마지막이 깔끔하지 못했죠 뭐 ㅋㅋ

다 같은 사람 아닌가요?ㅎㅎ

저도 그런줄 알았는데...ㅋㅋ

이럴수가 -_-!!

럴수럴수 이럴수가..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