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축 돈케이크 만들기

in #busy8 years ago (edited)

아빠 생일 맞이해서 돈케이크를 만들어 봤습니다 환갑이시라 특별하게 하고싶었는데 인터넷에서 구매했어요 17천원에 주문 완료
IMG_20180311_5.jpg
이런모습으로 완성 완전 좋아하셨어요~역시 돈이라...^^
1520772128834.jpg
1520772132371.jpg
이렇게 쉽게 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비누꽃이에요 스티로폼에 끼우기만 하면 다 된답니다~
1520772137194.jpg
1520772139128.jpg
돈을 동글동글 말아서 비닐에 넣어 붙이면 됩니다~아주쉽죠잉~
IMG_20180311_6.jpg
정성껏 하나하나 넣었습니다 완~~~성
어렵지 않은데 부모님 너무 좋아하시 다들 한번씩 해보세요^^ 좋아하시니 뿌듯 하길 잘했다 싶어요 아부지 축하드려요♡♡

Sort:  

역시 최고의 선물은 용돈이죵 ㅎㅎ

봉투에 넣어드리는 것보다 훨씬 좋아보이네요!!

네네 엄청 좋아하시는게 최고인듯요~~^^

아버님이너무좋으셨을듯^^

네네 자랑한다고 엄청 좋아하셨어요

정성이 엄청나네요.축하 합니다.ㅎ

감사합니다~~좋은 선물이 된 듯 합니다

리스팀해서 참고할께요.ㅋㅋ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다.

리스팀 목록
dropthebeat

오오 좋은 팁이예요^^

좋아하시는데 나중에 해보시길요~

와우~~~~풀보팅 하고 싶네요.(ㅠㅠ. 보팅파워가 40프로 못 넘는다는 것이 아쉽네요.)
아버님 너무 좋으셨겠다. 돈 보다도 정성에...

감사합니다~~나중에 꼭 해보셔용

ㅋㅋ어버이날 선물로도 저런거 있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

요즘 포장이쁘게 많이 하는데 이게 저렴하규 가성비 갑인듯해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 팔로우 했습니다.
저거 받으실 아버님 생각하니 좋네요..남여만 이벤트가 아니라 가족간의 이벤트도 중요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쵸 가족들은 이벤트하면 기쁨이 두배인 듯 합니다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1회 정성이 가득하네요 굉장히 좋아하셨겠어요!

감사합니다^^

우와!!! 넘 좋아하셨겠어요^^ 전 지난 어버이날에 돈꽃상자를 만들어 봤었는데ㅎㅎ 잘 보고 갑니다. 다음에 활용해 볼게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2주)

네 다음에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23.80
ETH 1660.8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