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맛집 항아리보쌈hwa2ting (58)in #busy • 8 years ago 오늘의 먹스팀 광주 첨단에 정광석 항아리보쌈입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69 1층 정광석항아리보쌈 4인 가족세트 시켯어요~ 보쌈+새싹쟁반국수+파전 이렇게 나와요 역시 보쌈엔 김치가 맛잇어야죠~굿!! 쟁반국수는 다들 무슨 맛인지 아시겟죠?? 역시나가 역시나 맛잇고 전은 오징어듬뿍 파전 맛잇어요 먹음직스럽죠~~4인세트 푸짐해요 4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된장국도 나와요~ 싹싹 비워 안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친구세트 짝궁세트도 여러세트가 잇어요~ 맛집추천이요~즐거운 밤 되세요^^ #muksteem #jjangjjangman #kr #kr-food
술이 넘어가기 좋은 상이군요 :P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와.. 엄청 푸짐하네요~!!
보쌈 먹고 싶어집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와 완전 진수성찬이네요 상다리 부러지겠어요 ㅋ
이거보니 보쌈이 막 먹고싶어지네요^^
저녁엔 왜 식욕이 난리날까요 ㅋㅋㅋ
푸짐하게 잘차려진 한상이네요~
Congratulations @hwa2t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테이블세팅이 보쌈이랑 어울리면서 맛깔나보이네요^^
네네 맛잇엇어요 굿굿
저도 보쌈 좋아하는데 비싸서 자주 못먹네요!
사진보니까 침이 고이네요! 맛있게 드셨나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