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in #busy6 years ago

@yourhoney 님 [너을 알려줘] 이벤트 참여합니다 좋아하는 음식~

먹스팀 전문이라~~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 많아요
두메뉴가 고민이 되는거에요
치느님과 족발😍
치킨과 족발 어떤 음식을 더 좋아하세요??
당연히 저는 치킨을 좋아한다 생각했엇는데 족발을 더 잘먹어요 훗 지금도 먹고싶고~훗
내사랑 족바리👍👍👍
어디 족발이든 다 좋아하는건 아니구요
Screenshot_20180514-195940_Samsung Internet.jpg
이거 이거 이거를 잴 좋아요
지금 주문할 거 같은 충동이 ㅠㅠ
어디 족발 일까요???ㅎㅎ
매운맛 양념족발 당장 먹을까요??고민고민돼
먹는 상상만해도 행복하네요🤗

몽땅족발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106번길 65-3

Sort:  

[너를 알려줘/5월 3주차 보팅지원]

저도 족발 최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에서 절대 못해먹는 음식이기에 시켜먹어도 아깝지 않은!

오… 실감나는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여요~~~

먹스팀 족발👍

몽땅족발, 이름이 왠지 먹고 싶은 충동이 나오는 이름이네요.
양념족발이라 새로운 세계인데요.ㅎㅎ

너무 맛있어요 꼭 다드셨으면 하는 바람이~~너무 맛잇어요 ㅎㅎㅎㅎ

저도 당연 치킨이긴 합니다만 족발도 아주 좋아합니다.^^
그리고 500 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하지만 죄송스럽게도 참여율이 너무 저조해서 경품대신 2스달 보내드립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2스달도 너뮤 감사하지요^^ 축하드려요같이 승승장구 해보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106번길 6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양념족발은 이렇게 배달되어오나보군요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족발짱! 불족발 한족이면 하루행복 완충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821.61
ETH 3008.9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