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오름 [제주 금오름]

in #busy6 years ago

좀전에 이효리 뮤비 보다 작년에 갔던 금오름이 생각 나네요
효리네 민박에서처럼 오름을 여유롭게 오르고 싶어 찾았었는데 뮤비로 유명해져서 오름 찾는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많이 힘들지 않아 좋았던 오름입니다
IMG_20170913_2.jpg
저곳이 서울 뮤비에서 이효리가 뛰던 그곳이랍니다 사람은 많아도 정상에 올라서 작은 분화구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말도 있었구요 분화구 주위로 한바퀴 탐방로도 있어 산책도 가능하답니다 너무 멋있죠
IMG_20170913_4.jpg
Screenshot_20180424-223515_Samsung Internet.jpg
이효리 뮤비에서는 더 멋잇죠 물이 고여있어요
Screenshot_20180424-223603_Samsung Internet.jpg
이효리 아이유 갔던 곳이 금오름입니다
오름은 언제가조 좋은거 같아요 올해 제주가면 다른 오름을 가볼 생각입니다~힐링하고 왓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됩니다~제주가면 들려보세요 제주로 떠나고 싶어요~~

Sort:  

햐.............풍경 실화입니까?? 너무 좋네여 ㅠㅠ 저도 가보고 싶오욤~

멋진 오름이네요 혹시 여기서 눈올때 눈썰매도 탓던 곳인가요? 한번 쯤 가보고 싶긴하던데... ㅎ

거기도오름인가 모르겟는데 금오름 조아요~~

다음 제주도 가면 사람없는 조용한 오름을 찾아다녀야겠어요 ㅋ 저긴 유명해졌겠네요 ㅎ

좋은곳 찾으면 추천해주세요~~^^

제주도를 또 언제 갈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아가가,, 태어나고 시간이 지나야 가능 할 것 같네요 ㅠ

뉴비이벤트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경치 참 멋지네요^^

그리 높아보이지도 않고 경치가 참 좋네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가봐야겠어요
보팅하고 갑니다^^

많이 힘들지도 않고 추천드려요 좋아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오늘도 감사합니다~~

제주에 한번더 가야겠네요... ^^

좋은곳에 계시면서~그래도 한번 가보세요^^

초록초록하네요.ㅎㅎ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다시봐도 힐링되네요~제주 좋은거같아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사진 엄청 멋지네요! 뭐가 뮤직비디오고 뭐가 직찍인지 모르겠는데요

요즘 이런 푸름푸름 한 곳이 너무 좋아서 가보고 싶어요
매일 도시생활이 지겹네요

떠나요~~ 제주도 ~~
힐링 여행이 가고 싶어지는 사진이네요
조만간에 제주도 여행 가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