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먹스팀]임창정 소주한잔

in #busy7 years ago

광주 수완지구 소주한잔을 소개합니다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181

맥주 한잔 가볍게 하려고 나갓다 어느덧 이곳에 이끌려 와있네요 왓으니 제대로 먹어야죠
20180226_214448.jpg

1519648618324.jpg
1519648617003.jpg

이것은 똥집이고~이것은 닭발이요~~~~
너무 맛잇는 메뉴가 소주를 부르네요
딱봐도 끝내주는 술안주~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네요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Screenshot_20180226-214005.jpg
Screenshot_20180226-214702.jpg

Sort:  

크으 맛깔나게 생겼네요 둘다 잘 즐기지 못하는 음식이지만 비쥬얼을 보니 먹어야만 할 것 같은 ㅎㅎ

아쉽네요~~좋은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1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s

소주한잔 저도 좋아해요!!
가끔 임창정이와서 정말 소주한잔 딱 마시고 가는 재미도 있고 ㅋㅋㅋㅋ

아쉬워요 임창정이 여저기 왓다가는거 같더라구요

임창정의 소주한잔 처음알았네요 ㅋ

체인인데 한번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입니다!
여기저기 놀러다니며 인사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소주 한 잔이 수완지구에도 생겼다니 몰랐네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네네 팔로하러 갈게요~^^화이팅

크으 닭발엔 소주죠>..<

좋은하루 되세요~^^

이야 야식으로 닭발이 땡기네요 +_+

좋은 하루 보내세요~^^

헐.. 광주에 계시는군요.
그제까지 1주일간 광주에 있었는데! 종종 가구요!
첨단, 수완 지구만 압니다 ㅎㅎ

소주 한잔 한달 전에 서울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제가 갔던 지점은 되게 어두운 편이였는데 여긴 밝은 것 같네요 :)
닭발 맛있어 보입니다! 난 뭐 먹었었지..?

네 사람도 많고 광주들르시면 가보세요~~

Congratulations @hwa2t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거 새벽에 정산하니 다들 먹을꺼 많이 해주셔서...

배고파요..흑.

이제 아침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10.52
ETH 2627.3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