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마지막 패리시 부인 /돌이킬 수 없는 약속

in #busy6 years ago

20180528_092250.jpg

제가 요즘 G3 공기계에다가 리디북스 어플 깔아놓고 책을 읽고 있거든요.
근데 이북 엄청나게 편하더라고요. 출퇴근이나 이동중 뭐 집에서 화장실에서 약속장소에 일찍 도착했을때 등등 수시로 꺼내서 읽을수가 있어서 일주일 사이에 책을 세권이나 읽었네요.
특히 마음에 드는게 손쉽게 대여를 해 읽을수가 있는점이 제일 좋아요. 진짜 저는 이제 다독가의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껄껄
아무튼 지금부터 추천해드릴 책 두권은 가벼운 마음으로 읽을 수 있는 스릴러 두 권입니다. 꺄

20180528_092312.jpg

마지막 패리시 부인

엄청난 야망을 갖고 있는 앰버는 자신의 야망을 이뤄줄 수 있는 남자 '잭슨 패리시'의 아내가 되기로 마음먹습니다.
잭슨 패리시로 말할 것 같으면, 엄청난 재벌에 잘생기고 섹시한 외모를 가진 남자죠!
그러나 이미 대프니라는 인형같이 아름다운 여자와 결혼을 했고 귀여운 딸들도 두명이나 있죠!
그러나 앰버는 전혀 신경쓰지 않죠. 잭슨의 아내가 되어 그의 재력과 명예를 누리기 위해 계획을 세웁니다. 그의 재력과 영향력이라면 지금까지의 보잘 것 없는 앰버의 삶을 충만하고 아름답게 바꿔줄거라고 믿기 때문이죠! 세상에!
우연을 가장해서 대프니에게 접근하고 친한 친구가 되죠. 매주 집에 놀러오고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정도로 친밀해지는 앰버!!!두두두두두둥
앰버는 정말 대단한 사람이더라고요. 그러나 여기서 대단한 인간은 앰버 뿐만이 아니였다는 것이 반전! 사실 좀 짜증나는 부분들이 나오지만 재미있게 읽었어요. 반전있는 스릴러 소설 좋아하시면 고고!

20180528_092303.jpg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일본 소설이에요. 이것도 스릴러소설이죠.
세상 잃을 것 없이 막무가내로 살던 주인공은 사건을 치고 살던 도중 야쿠자에게 원한을 사게 됩니다.
목숨을 부지하게 위해 도망치던 중 어떤 여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여자는 귀가 솔깃해지는 제안을 하죠.
자신의 딸은 잔혹한 범죄로 살해당했고, 범죄자들은 사형 선고가 아니라 징역형을 받아 수감중이다.
짐승보다 못한 그들에게 징역형으로는 충분치 못하다. 딸과 자신의 원한을 풀기 위해서는 그들을 죽여야만 한다. 그러나 나는 이미 암에 걸려 오래 살지 못하니
십여년 뒤 그들이 출소하면 그들을 찾아 나 대신 죽여달라.
이것만 약속을 하면, 네가 도망칠 수 있는 자금을 주겠다.
어차피 너와 두 범죄자들과의 연관은 하나도 없을테니 복수를 끝내면 다시 네 삶으로 돌아가서 살거라, 그러나 혹시라도 나와의 약속을 깨버린다면
너에게도 나와같은 고통을 줄 것이다.
그 약속 이후 새로운 사람의 신분으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던 주인공에게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한다.
그들이 출소했으니 복수를 시작하라. 그리고 주인공은 엄청난 고뇌에 빠지게 됩니다
두구두구두구!!!!

맞다 두 권 모두 리디북스 가입하면 무료 대여해서 읽을 수 있답니다
그럼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뿅

Sort:  

와 두 책 다 엄청 재밌을거 같아여 !!!!!

ㅋㅋㅋ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게 됩니당

오오 읽어보고 싶어지는 내용들이네요!!!
오늘 서점에 가봐야하나 고민을.....

ㅋㅋㅋㅋㅋ리디북스에서 대여해서 읽으봐요 공짜에옴

이번 기회에 리디북스 가입을 해봐야겠네요 ㅋㅋ

ㅋㅋㅋㅋ만족스러우실 겁니다

스릴러를 즐기시는 스릴넘치는 히바님~ ㅎㅎ
책소개 감사합니다~

어머나★ 스릴넘치는 히바 마음에 드는데요★
꺅 감사해요

우와..완전 좋은정보입니다~^^
한번 사용해서 잘때 봐야겠네요 ㅎㅎ

자기전에 읽기 딱 좋더라고요 진짜 ㅎㅎ

정말루요~^^
한번 딱 보면서.. 금방 잠들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무료도서 찾아서 읽는 즐거움을 주셔서 고마워요. 언능 다운받아야짓. ^^

꺅 별말씀을요 무료책 관심있으면 (밀리의서재)라는 어플 있어요 여기 넥플릭스처럼 한 달 단위로 책 대여해서 읽을 수 있거든요 근데 가입하면 한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저도 리디북스 애정하고 있는데~ 소설류는 안본지가 백만년~ 그래서 제 감성이 이 모양인건지~~ 암튼, 이북 시장이 좀 더 활성화 되면 좋겠습니다~ 많은 책들이 이북으로 나오지는 않아서~ 종이와 이북을 오가며 읽는게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

맞아요 이북으로 안나온 책들도 많아서 정말 빛블루님 말씀대로 책이랑 이북이랑 오가면서 보긴 해야하는데 정말 이북의 간편함 너무 좋습니다 ㅎㅎ

지성미 넘치는 히바님 :)
헤헷
오늘도 즐거운 월요일 되셔요 ^.^

꺅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지성을 위해 다독하는 히바가 되겠습니다

오옷!!! 히바님!!! 저 마지막패리시부인 얼마전에 읽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찌찌뽕!!!!!!! 책 읽으면서 '나도 앰버의 반만 부지런하게 살았으면 성공했을텐데'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그냥 가볍게 읽기 좋았어요 ㅋㅋ 사이다 같은 결말도 마음에 들었고요 ㅎㅎ

그리고 돌이킬 수 없는 약속도 책 끝을 접다라는 페이지에서 홍보 그림 보고 꽂혀서 전자책으로 다운로드 받아놨습니다 +_+ 저랑 취향 겹치는 히바님 신기해요 ㅋㅋㅋㅋ

어머나 송이님 우리 엄청나게 취항이 잘 맞네요 ㅋㅋㅋ진짜 자도 그생각 하긴 했어요 앰버 반만 닮아도 ㅋㅋㅋ진짜 성공했겠다는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이킬 수없는약속도 재미져요 ㅋㅋㅋ넘나 기분이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50.09
ETH 3060.3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