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바 일상 이모저모, 주모

in #busy6 years ago

IMG_20180611_123056220.jpg

요즘도 책 을 틈틈이 읽고 있다.

밀리의 서재 참 좋은 듯
이번주에는 히가시노게이고의 '공허한 십자가' 그리고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종이 여자'를 읽었다.
스마트폰으로 책을 읽는 것은 편리하기는 굉장히 편리한데, 블루라이트 차단 어플 해놓고 밝기도 낮춰서 보는데도 읽다보면 눈알이 원래 수명보다 일찍 나가는게 아닐까 걱정이 되기도 한다.
참나, 아니 근데 요즘 참나가 입에 붙어가지고 뭐 할 말이 없으면 참나, 참나 한다. 참나.

20180615_110727.jpg

회사 언니와 한솥 메뉴 다 먹기를 시도 하고 있다.

왜 하는지는 모르겠다. 그냥 이것도 먹을 구실만드는 것 같기도 하다.

20180615_225231.jpg

르캉님 홈파티에서 찍은 사진

현장의 느낌이 그대로 이 사진에 잘 담긴 듯
정말 르캉님 이네이쳐님 너무 수고 많으셨고, 즐거웠네요. ㅎ 진짜 요즘 집에만 처박혀있다가 남의집 가니까 또 그것도 그것대로 좋더군요.

20180617_121304.jpg

오랜만에 빔프로젝터를

꺼내서 토르 라그나로크를 다시 봤다. 1층인데도 해가 잘 안드는 우리집은 잠자기랑, 영화보기 최고다.
암막 커튼 없어도 됨.
암튼 천장에다 쏘고 누워서 보려고 했는데 마땅히 프로젝터를 고정시켜놓을게 없어서 벽에다 쐈다.
참나 동생 다리 뭔데?

1528944547634.jpg

동생이 그려준 나,

친구 가족들이 다 나랑 존똑이라고 함 참나, ㅎ근데 내가봐도 내 민낯과 정말 똑같다.
역시 가족 짬바는 무시를 못함. 포인트를 잘 잡아낸다.
동생이 가끔씩 내 이목구비들보고 그만좀 모여있으라고 하는데 그림으로라도 좀 해산시켜주지 캬캬

별탱자콘.jpg

아무것도 승인나지 않았지만,

스피트 거절 당한 자매티콘 이후로 나와 동생은 두 세트의 이모티콘을 더 제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사흘 정도 쉬고 또 다른거 그려봐야지 헷
사실 그림실력은 별로 없는데 헛생각들이 넘치는 사람들이다보니 아이디어는 참 많다.진짜 이모티콘 공장급으로 그려본다.
아무튼 별모티콘을 그려야하는데, 별이 너무 소중해 힝 귀여워 힝 사랑스러워 히이히이이히히히이히히히히이히히힝

Sort:  

캬 히바님은 참 인생 즐기며 잘사시는구나 합니다. 독서에 영화에 모임에 메뉴공략까지! ㅋㅋ YOLO !!

ㅋㅋㅋ칭찬 감사해요 더 즐겨야지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도서관의 전자책 코너도 책읽기 진짜 좋은듯 함 봐봐

어머 그렇네요 부추 진짜 멋지시군요

태그가 창의적입니다. ㅎㅎㅎ

요즘 글 쓰면 이렇게 태그욕심을 ㅋㅋㅋㅋㅋㅋ

참나 해시태그 쓰고싶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많이써주세요

하마터면 열심히 살뻔했다 저도 보고싶던 책인데 아직 못봤어요
재미 있나요?

동생이 그려준 히바님 진짜 묘하게 닮았어요 헤헤헤헤

르캉 홈파티 후기사진에서 얼굴은 안나왔지만 히바님인것같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히바님이였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하마터몀 열심히 살 뻔했다 저는 재밌게 읽었어요 ㅋㅋ밀리의서재 어플깔고 읽었는데
책 쓰신분 약간 도를 깨우치신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읽어볼만해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이모티콘 공장급이라니 아이디어가 샘쏫아남이 어떤지 느껴집니다. ^^
승인이 나는 그날까지 화이팅~~ ^^

ㅋㅋㅋ쟈니님 감사합니다 정말 승인나는 그날까지 계속 들이대렵니다

아니 참나 이렇게나 글을 재밌게 쓰시면 참나 ㅋㅋㅋㅋ 별모티콘 기대해봅니다 저 까다로워서 재미없는 이모티콘 안 사는거 아시죠?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를 이렇게 많이 써주시니 참나 ㅋㅋㅋ너무 즇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르 정말 너무 멋진거 같아요 ♡목소리가 어찌 그르케 섹시한지요. ㅋㅋㅋ 빔프로젝트로 저도 보고싶구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