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빠져사는 미드, 영드

in #busy6 years ago

요즘 제가 빠져사는 미드/영드 추천해드려요
이미 보신 분들 계시다면 저랑 드라마 내용으로 수다좀 떨어주세요 미란다 너무웃기고 ㅎ ㅏ 워드 내 마음 돌려줘

51N572H6VCL._SX342_.jpg

에이전트오브쉴드

어벤저스 인피니티워를 본 이후에 정말 마블덕후가 되겠다고 혼자 선언하고, 온갖 영화를 다 보고 넘어온 에이전트오브쉴드! 맞아요! 어벤저스 그 쉴드랍니다.

그리고 여기 주연은... 로키한테 죽임을 당한 줄로만 알았던 필 콜슨, 드라마에서 완전 멋지게 나와요. 어벤져스에서는 뭐랄까 되게 인자하신 분인 줄 알았는데, 물론 드라마에서도 인자하지만 카리스마 뿜뿜!!!

아무튼 이 드라마는 마블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공유하기 때문에 드라마 중간 중간에 토니스타크의 [이름]이 언급되기도 해요! 그리고 퓨리도 나오고 마리아힐도 나와요.
아니 실제로 알던 사람들도 아닌데..등장하니까 왜 그리도 반갑던지 ㅎ
그리고 시즌1 에피소드 중에 아스가르드 인도 나오고 토르에 나온 토르랑 같이 싸우는 친구 '시프'도 나와요. 아니 왜그렇게 또 반가운지 하핳핳핳

여기서 쉴드가 주로 해결해야(?!)하는 것들은 인휴먼즈 들이져, 인휴먼즈가 뭔가하고 검색해봤더니 ㅎ사람이 아닌것들 뭐 초능력자 이런 캐릭들을 말하는건가 봅니다.

아무튼, 재미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즌1 에피1 보기가 너무 힘들었거든요. 뭔가 구체적으로 설명하기 좀 그런데 보기가 힘들었지만 꾹 참으면 그 다음부터는 재미있어요. 그리고 필이 자꾸 로키의 창에 찔린 소리 염불을 외더라도...참아주세요. 아무리 특수한 직종에 근무하더라도 외계인에게 외계 물질로 만들어진 창에 심장찔리는게 흔한일은 아니잖아요. 저였으면 그 에피소드로 시도쓰고 웹툰도그리고 노래도 부를거니까요..아무튼 중반부 넘어가면 좀 덜 해요.ㅎ

지금 시즌1 두편 남겨놓고 있는데요. 혼자 또 드라마 내용에 충격을 먹고 마음의 상처를 입어서 도저히 못보겠더라고요. 그래서 잠시 또 밝은 드라마로 눈을 돌렸어요!
그것이 바로

560.jpg

미란다

멜린다 맥카시가 나왔던 코메디 영화 스파이 아시나요? 거기서 수잔쿠퍼(멜리사 맥카시)의 친구, 맞아요 그 키큰 친구, 그 분 실제 이름이 미란다 하트인데,
미란다가 주인공인 영드에요.

드라마 스토리가 미란다는 키 큰 싱글, 삼십대 초반이고 친구와 함께 장난감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데 일에는 그닥 열심히는 아니고 미란다의 엄마는 딸이 얼른 결혼을 했으면 좋겠고, 미란다도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쉽지 않죠.
미란다가 호감을 가지고 있는 남자가 있어서 유혹을 해보지만 연애는 미란다에게도 쉽지않군요,

근데 진심 너무 웃겨요. 미란다 말투나 표정 상황, 이런것들이 재미져서 행복해지기에 딱 좋은 영드에요.
그래서 미란다 두 편 보면, 에.오.쉴 다시 볼 수 있어져요.

아 얼른 주말에 할일 다 하고 방바닥에 누워서 드라마 봐야겠어요 그럼 모두 금요일 퐈이야

Sort:  

미란다 본사람 여기 왔습니다.

근데 사실 미란다 자기 가게도 있고 완전 금수저아님니까?
심지어 가게에서 수익을 창출하지않아도 맨날 레스토랑가서 밥먹을수 있음

그쵸 ㅋㅋ진짜 저리도 자유로운 사장님은 처음봐옄ㅋㅋㅋㅋㅋ어머님도 귀티나보이고 근데 진짜 미란다 저랑 딱 맞아요 아까도 보다가 박장대소 했지 뭡니까 하핳ㅎㅎㅎㅎㅎ

콜의 아들 필 ㅋㅋ

악 순간 무슨말인가해서 검색해봤더니 레이디시프가 필을 저렇게 부른거군옄ㅋㅋ그 에피소드 다시봐봐야지 ㅎㅎㅎ

토르를 오딘슨(오딘의 아들)이라 부르잖아요. 콜슨이라 콜의 아들이라고
말장난처럼 나오더군요. ㅎㅎ

마블 드라마버전은 영화에 비해 흥행이 안된것도 꽤 많아서
전 윈솔 연결되는 시즌까지 보다가 못봤는데 지금은 시즌이 꽤 많이 나온것같더라구요 ㅎ

그쵸 보니까 마블 드라마 엄청 많더라고요! 오오 아직 시즌 완도 못끝냈지만 어벤져스나 다른 영화스토리랑 이어질때면 세상 반갑고 그렇더군요 ㅎㅎ

에오쉴은 요즘 보는 사람 진짜 짱짱 많네요!!!!
주로 어디서 드라마 보세요?! 넷플릭스??

네 저 넷플릭스에서 본답니다 ㅎㅎ 근데 넷플릭스 마우스 조금만 움직여도 그 조절바 나오는거 너무 성가셔요 눈물 없애는 방법은 없겠죠?ㅠㅠ 저는 지식인에다 할 질문을 여기다가 하고 있는 것일까요

두손을 가지런히하고 보는 수밖에요 ㅠㅡㅠ

그렇다면 공손한 자세로 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굿밤 되세요 :)

전 안봐서 수다까진 못떨어 드리겠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어머나~ 그래도 즐거운 하루 되라고 댓글까지 남겨주시다니 감사해요 :)

히바님이 추천해주시는 미드니 믿고 보겠습니다. 특히 미란다! 왠지 제 취향일거 같아요 ㅋㅋ

ㅋㅋㅋ송이님, 저 진짜 미란다가 요즘 제 행복보따리에요 너무 재밌어서 ㅋㅋㅋㅋㅋ웃긴 장면은 혼자 막 따라하기도 해요 ㅎㅎㅎ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쫭쫭뫤 괌솨홰요!♥

에이전트 오브 더 실드 나도 한때 빠져서 좀 봤었는데!

부츄님 진짜..에오쉴 넘나리 재밌..ㅠㅠㅠ 이거 보면 막 나도 특공무술 이런거 배우고싶고 총쏘고 싶고 ㅎ 비행기 몰고싶고 ㅎ

전 미드 폐인에서 잠시 벗어났네요 ㅎ

6회차 보팅남깁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씨네님 감사합니다! 근데 진짜 미드 빠지면 저녁약속도 안잡게 된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

오 마블좋아해서 볼까했는데...! 저는 왓챠플레이 이용중이에요! 넷플릭스 너무비싸요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