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중동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프레쉬윌에서 해물철판볶음밥 & 해물쌀국수 먹었어요!

in #busy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얼마전에 부천 롯데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남겨볼까해요.

저는 해물철판볶음밥, 해물쌀국수를 주문했는데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곱배기가 따로 없더라고요.
곱배기 없냐고 여쭤보니까 양을 많이 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서비스 굿굿

주문을 하면 이런 진동벨을 받는데요. 한 1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짜잔, 먼저 해물철판볶음밥 먼저 볼까요?

오동통한 오징어와 새우가 들어있고요.
아삭아삭한 숙주가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은 해물쌀국수에요.

오동통한 새우 존맛탱:)
프레쉬윌에서 맛있게 깨끗이 그릇 비우고 왔네요.

부천 롯데백화점에서는 밥은 먹어본 적이 없는데
처음 도전한것 치고는 아주 굿-인것 같아요!

다들 뭐먹을까 고민되신다면 부천 롯데백화점 프레쉬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Sort: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쌀국수 육수는 양지가 들어가야 맛있는데 해물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21.65
ETH 242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