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contest] Bicycle in Vietnam

in #busy6 years ago (edited)

Bicycle in Vietnam

Vietnamese woman in conical hat riding bicycle, Nha Trang, Vietnam

20180308_125142.jpg
Check actual size [here]


Thank you and I hope you enjoy my photography.

Photo by @hjk96

Sort:  

복장을 보아하니______________!!!

쉿 ㅋㅋㅋ

작가님 ㅠㅠ

쉿!!!!

ㅠㅠㅠㅠㅠㅠ

쉿 ㅋㅋㅋㅋㅋㅋ

센스쟁이십니다 ♡♡

Thank you

그런데 보여주시는데가 유럽하고 베트남을 섞여논 느낌이에요.와..

그쵸 ?
이 사진도 나트랑인데.배경이 너무 좋죠 ㅠ
사실 베트남 시장 길거리 사진도 많은데
나중엔 고런 사진들도 한번 올려볼까봐요 ^-^

Postingan yang bagus dan sepeda yang keren,saya suka

아오자이가 아니네요.. 베트남은 역시 아오자이에다 자전가나 오토바이 타는거 같은데..

아오자이는 포착을 못했네요 ㅠ_ㅠ
죄송합니다 ㅋ

반님 영어도 잘하신다....워...부럽....

예쁜아주머니가 왜이러실까요 나한테 ㅠ_ㅠ
저 영어 그냥 ABC 해요.
구글 돌립니다.
흐허허허허허 ㅋㅋㅋ

감사합니다 ㅠ_ㅠ

아.. 희망이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

헉스
희망아 샘솟아라!!!!
^______^

사진도 잘찍는 반. 못하는게 뭐야?

너까지 왜이러니 ㅠ_ㅠ
ㅋㅋ

오 반님 사진도 잘찍으시네영!!ㅋㅋ

아이고..
감사합니다 ㅠ_ㅠ
흉내 내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으허허

nice pic ^^

thank you !
I visited your blog..
you are so cute :D

wow hihi you're really kindly
thank you thank you. I followed you long time ago ^^

really?
OMG !!
yesterday I followed you. hehe
I will try to see more than in steemit from now :D
Thank you

hihi that's ok i really happy to hear that. followed and support together ^^

사진도...잘 찍으시고..미인이시고...^^

아이고 왜이르실까요 ㅠ_ㅠ
전 오늘 저녁은 족발 시켜먹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