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강철의 연금술사 블루레이!!(feat.예전 구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날씨가 꾸리꾸리한 오전이네요
제가 요새 취미를 하고 있는게 만화책 수집인데요
그중에서도 이번 소개할 작품은 강철의 연금술사!!
아시는 분들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이 만화책이 작년말에 블루레이가 출시 되었는데 리메이크 버전 블루레이 한정판!!
거기다가 우리말 더빙까지!!
구성은 블루레이 + 우리말 녹음 + 미방영분 4편 포함 + 굿즈 등등!!

이 모든걸 정가 기준 396000원!!

네?? 0을 더 쓴거 같다고요?? 아..네..저 가격이 맞습니다..
저는 블루레이 처음 사보는데 이당시 플레이어도 없는 상황에 질러버렸습니다.
거두 절미 하고 일단 사진 투척~!
externalFile.jpg

물건 포장 박스 조차도 무늬를 찍어주는 센스!! 그리고 개봉을 하겠습니다~

externalFile (1).jpg

오오옷..제가 만화책도 박스세트를 엄청 좋아하는데
블루레이 박스가 너무 이쁘게 잘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externalFile (2).jpg

박스를 열어보니 날 지켜보는 큰 눈..!!크어어어
가장 위에는 양장본 해설집이 있네요

externalFile (3).jpg

양장본 해설집을 펴보면 강철의 연금술사 간지담당 대령님이 쏴주네요

externalFile (4).jpg

양장본은 이제 저리갓!! 옆에 치워버리니 일러스트 3종 +데칼 스티커 3종 + 에드워드 엘릭의 국가 연금술사 증서 가 뙇!! 구성품들 잘 있구나 다음을 보자꾸나~

externalFile (5).jpg

드디어 본제품인 블루레이가 나왔습니다! 그런뎃..본품보다 굿즈에 빠져서 본제품 사진은 이게 끝..미안하다 블루레이야..ㅠㅠ
그럼 드디어 기대하던 굿즈~

externalFile (6).jpg

externalFile (7).jpg

회중시계와 5종 뱃지!!! 한정판 사는 이유가 이거때문이었습니다 특히 회중시계 ㅠㅠ 이걸 차고 다닐까 말까 하다가 지금은 참고 고이 모셔놨습니다..
3달전에 ps4를 구매하고 드디어 봐야지 했는데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아직도 못보고 있는 강철의 연금술사 블루레이 였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한 기념으로 블루레이를 보고 다시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Sort:  

기승전결 깔끔하고 떡밥회수까지 완벽.
만화추천해달라고 하면 1순위로 추천해주는 강철의 연금술사죠ㅋㅋㅋ 멋지네요ㅋㅋㅋ

크..아시는군요 내용도 질질 안끌고 깔끔하게 27권!! 캐릭터들도 하나한 개성있고 정말 재미나게 봤어요 ㅋㅋㅋ 블루레이 보고 다시 한번 빠져보겠습니다 ㅋ

크으 애니완결 중 제일 참신했던
강철의연금술사....
만화책이랑 애니랑 봤던 기억이 나네요!!

오 애니까지 보셨군요 전 애니는 아직 안봤는데 @hyunkyuiii 님 글보니 궁그미하네요 이번주에 함 봐야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혜자이벤트 링크까지~! 감사합니다~

헉..가격..ㅎ
진짜 0 하나 더 붙인줄 알았어요.ㅎ

만화책 몇천원씩 쓰다가 갑자기 몇십으로 올라가니 저도 좀..ㅠ 그래도 상품 보니 후회되지는 않더라고요~!!

강철의 연금술사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262.56
ETH 3778.4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