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인형다발/인형꽃다발 만들기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음이 가득담긴 선물을 소개합니다^^
제가 직접 만들었고요~ㅋㅋ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입니다~
모냐고요? 바로 인형다발/인형꽃다발 입니다ㅋㅋㅋ
그럼 특별한 선물!! 만드는 방법한번 보실까요?

일단은 준비물이필요한데요~~ 가장 중요한 준비물!!
바로 인형 입니다!!
주먹만한? 크기의 인형들을 준비하세요^^ 저는 9개 준비!!

그리고 인형다발/인형꽃다발을 만들때 인형을 지지해주는 봉? 줄기?가 필요하지요?
저는 생활용품 판매하는 곳에서 식물 지지대를 삿습니다 ㅋㅋ
얄음 철근으로되어있고 겉에는 녹색으로 코팅!!
녹생이라 진짜 줄기같죠?ㅋㅋㅋ

그리고선 이현다발을 감싸서 진짜 꽃다발처럼 보여줄 포장지~~~^^
마지막으로 인형다발/인형꽃다발에서 철근과 인형을 붙여줄 글루건 입니다~
그럼 준비물은 끝났고요 그럼 만들어볼까요?ㅋㅋ

일단은 철근을 인형 갯수에 맞게끔 끝부분 인형을 붙일부분에 붙는 면적이 넓도록 철사를 그부렸습니다!! 정성것!!!ㅋㅋ 의외로 튼튼해서 잘안 구부려지더군요 ㅠㅠ

그리고선 인형 아래부분에 하나씩 붙이는겁니다~

저의 마음을 담아서 하나씩 인형다발/인형꽃다발의 인형을 하나씩 붙이고있습니다 ㅋㅋㅋ

인형다발/인형꽃다발의 인형을 다붙이셨으면 끝부분을 구부려서 손잡이를 만드는작업을 합니다!!
그래야 포장하고도 잡기 편하죠!!
그리고선 차곡차고 인형을 쌓아두고 꽃을 포장하듯이 포장하면 끝!!!
참~~쉽지용?ㅋㅋ

완성된 인형다발/인형꽃다발입니다!!
저도 처음 만들어보는데요 잘만들었죠? 여러분들도 특별한 사람에게 마음을 선불해보세요^^

Sort:  

인형 꽃다발은 굳 아이디어네요~

형, 악성 계정이야 ㅠㅠ
응징 좀 해줘.

으으~ 아까운 내 보팅파워를 엉뚱한곳에 낭비 해버렸네요 ㅠㅠ 스캠 계정인줄 전혀 몰랐네요.

HF20이후로 어뷰징 계정이 다시 활동하기 시작했군요.
머리를 굴려서 응징할 방법을 생각해봐야겠어요~ㅋ

인형 꽃꽂이를 해도 될 듯 싶네요.

악성 계정입니다.
블로그 가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4.85
ETH 2500.1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