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맛집] 아이스 몬스터 - 대만

in #busy6 years ago

날씨를 보니 앞으로
이젠 진짜로 여름이 올건가봐요..

벌써 6월이긴 하네요~

올해초에 대만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자유여행으로 간지라
식당도 다 제가 조사해간곳으로만 갔었거든요

몇군데 소개 해보려구요
혹시 대만으로 여행가실분들 참고도 되시면 좋구요~

날씨가 더워지니
급 빙수 생각에 빙수 맛집을 소개해 봅니다

꽃보다 할배 새로운 시즌을 곧 찍는다던데
어디로 가실지 매우 궁금해지는 시점입니다..ㅎㅎ

꽃보다 할배 대만편에서 나온 빙수 맛집이기도 합니다

아이스몬스터~

20180530_005754[1].gif

비쥬얼만 봐도
얼마나 맛있을지 상상이 가시죠??ㅎㅎ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던데
제가 갔을땐
늦은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20180530_005820[1].gif

시기상 겨울철이라
겨울 한정메뉴인

고구마와 경단이 들어간 생강차~

20180530_005829[1].gif

단짠단짠도 아니고
핫쿨핫쿨로
즐거운 디저트 타임을 가졌답니다..ㅎㅎㅎ

아이스몬스터 캐릭터로 만들어진 냅킨꽃이도 너무 귀엽네요
캐릭터 상품도 파는거 같더라구요~

20180530_005841[1].gif

대만에 가시면 3대빙수가 있는데요
이곳도 3대 빙수 안에 들어가니까
꼭 맛보고 오세요~

주소 : No. 297, Section 4, Zhongxiao East Road, Da’an District, Taipei City

Sort:  

지금에 딱 좋은 빙수 ㅎㅎ 대만가야하는건가요? ㅎㅎ
고구마와 경단이 들어간 생강차가 독특해보여요 그린라테님^^

대만을 다시가야하는이유가 백가지쯤..흐흐흑

대만에서 전 샹산올라갔을때가 비맞으면서 제일 뿌뜻했어요 ㅎㅎ

거긴 못가봤어요
다시가야하는 이유에 들어가네요..ㅋㅋㅋ

와웅!! 빙수 집이라닛 ㅎㅎ 맛있겠어용! 대만은 아직 한 번도 못가봤는데 꼭 가보고 싶네요 ㅎㅎ

대만도 은근히 맛집이 많은데
한국사람아니면 중국사람이더라구요...ㅋㅋㅋ

윽.. 그렇군요 ㅎㅎ 한국사람들이 참 많이 가긴 하나봐요 ㅎㅎ

아 저도 대만가서 여기 먹었어여!!!! 진짜 맛있었어욬ㅋㅋㅋㅎㅋㅎ

그렇죠??
맛이 너무 좋다능~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생강차 정말 탐납니다. 홍콩에서 저런 비쥬얼 먹고 감탄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뜨끈하고 맛있어요
대만이 생강이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생강차 사왔는데
진짜 맛있어요
내가 담근거보다 맛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기억해두었습니다!

날 더울땐 빙수가 최고죠~!
그런데 대만갈 일이...ㅠㅠ

그..그렇쥬??
애기가 빨리 커줬으면..ㅎㅎㅎ

우아...........빙수 좋아하는뎁!! 저기 꼭 가고 싶네염!

저도 신제품은 먹어보려고 노력합니다만..ㅋㅋㅋㅋㅋ

ㅎㅎㅎㅎ 망고빙수가 그렇게 맛있는 집이 있다던데...이집두 망고빙수 있어염?

저거 빙수 안먹어봤지만 개맛있음 확실함

암요 안먹어봐도 아는 맛이쥬..ㅋㅋㅋ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여름엔 망빙이쥬~

오오~ 올여름은 핫쿨핫쿨ㅎㅎ 도전해보겠습니당^-^

디저트는 핫쿨핫쿨이 최고쥬..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