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다녀왔습니다 - 거미콘서트

in #busy6 years ago

친구가 이벤트 당첨 됬다며
거미 콘서트가자고 콜~을 하셨더군요
불금에 할일도 없고 저도 바로 콜~ ㅎㅎ

잠실실내체육관으로 고고고~

거미 정식콘서트??는 아니고요
음원회사인지 어디인지 거기 회원들을 위해 한달에 한번정도 콘서트를 개최하는
형식 같더라구요~
이번달 콘서트의 주인공이 거미~

거미 노래는 잘 모르지만
You're my everything은 압니다..ㅎㅎ
조정석 옵뽜와의 좋은소식도 들리는 거미를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친구는 이벤트당첨이라 티켓을 먼저 받으러 갔는데
스탠딩 표를 받았다고
워워~ 좌석으로 체인지 요청..ㅋㅋㅋㅋㅋ
우리가 그럴나이가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

티켓을 바꿨더니
자리가 ;;;;;;;;;;;;;;
이런자리는 애초부터 만들질 말았어야 한다고 봅니다
보라는겨 말라는겨

스탠딩석에 사람이 속속들이 들어오고 있쥬??

20180824_192420.jpg

오~ 거의 다 찼네요
좌석도 빈자리 없이 빼곡~

20180824_195248.jpg

거미의 등장과 함께 콘서트는 시작합니다

1535129654699.jpg

잘 아는 노래는 없지만
또 들어보면 모르는 노래는 아니고..ㅎㅎ

콘서트를 많이 하는가수라 그런지
중간중간 얘기도 재밌게 하고
노래 추임새 넣는법도 알려주고요

아..노래 시작전에 스탠딩인거 몰랐다고
스탠딩 괜찮으시겠냐고 본인노래가 스탠딩용은 아니라 당황했다며
이별노래밖에 없는데 괜찮겠냐고...
스탠딩 안하길 잘했쥬..저도...ㅋㅋㅋㅋㅋㅋ

급하게 스탠딩석 남녀 솔로들 소개팅도 즉석에서 했는데
성공했어요..원래 본인콘서트에서 소개팅 한다고 하실래요?? 해서 즉석에서 이루어졌어요
남자분은 체육전공 수영동아리를 거친 회사원 34세
여자분은 수영선생님 39세

둘다 연상연하 좋다고 해서
동시에 같은이름 대기 게임에서 2점이상 나오면 연락처 주고 받는게임을 즉석에서
콜라 사이다중 콜라
찍먹 부먹중 찍먹
소주 맥주중 맥주 퍼펙트로 연락처 교환~

거미가 혹시 모르니 인증샷은 따로 찍어준다면서 따로 찍어주드라구요
그러면서 같은계통에서 일하는사람이 잘 통하고 좋다며
깨알 본인자랑도 하구요..ㅎㅎ(조정석 급소환..ㅎㅎ)

신나게 힙합노래도 잘하고

발라드 노래 부를때 관객석에서 누가 시킨것도 아닌데 후레쉬로 각자 빛을 내주니
완전 감격해서 누가 시켰냐며 진짜 감동했다며 너무 감사하다고 ㅋㅋㅋ

20180824_213855.jpg

엔딩곡으로 You're my everything을 끝으로 콘서트는 막을 내리고
앵콜곡도 하나 더 불러줬어요

급하게 큰 기대는 없이 갔던 콘서트였는데
불금을 신나게 즐기고 와버렸네요..
이러다 거미 팬될라~ ㅋㅋㅋㅋㅋㅋㅋ

공연 잘보고 나오는길에
종합운동장쪽에 정말 길고 긴 줄이
어린학생들로 보이는 여자아이들이 한손엔 캐리어 한손에 담요들고 줄을 쫘악~
방탄소년단이 콘서트 한다고 들어서 검색해보니
토,일 이틀간 콘서트를 하는데
굿즈 사려고 벌써부터 줄을 서서 내일까지 밤새는 애들이라고;;;;;;;
그중 굿즈줄서주는 알바도 있다고 하네요;;;

굿즈 그게 뭐라고
콘서트 오는사람들 다 살수 있게 만들던지 하지
아직 어린 학생들 밤을 새게 하는지;;;;;;;;;
관계자 여러분들 이런건 한정판 하지 맙시다!!(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정말 줄이 너무 길어서 사람들이 많으니 덜 위험해 보이긴 했지만
경찰분들이 순찰은 돌겠쥬?? 좀 걱정되더라구요
그나마 비 안오고 열대야는 아니라서 다행인가 싶기도 하구요

아무튼 밤샌 아이들 모두 굿즈 사는데 성공하고
방탄소년단 신곡도 빌보드 1등 찍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상 급하게 다녀온 콘서트 후기를 마칩니다~

Sort:  

와 부럽습니다 거미 콘서트라니!!!
엄청난 실력으로 승부하는 가수..
저희 지역에 거미 콘서트 뜨면 바로 가야겠어요ㅋㅋ

10월부터 전국투어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정한번 찾아보세요..ㅎㅎㅎ

정말 재미지게 다녀오셨네요 ㅋㅋ 스탠딩안하고 좌석에 계시길 잘 하신듯..
당연 좌석인 줄알았는데 스탠딩이라길래 응..? 했네요 ㅋㅋ

싸이콘서트는 스탠딩 하지만
발라드는 스탠딩 노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싸이는 무조건... 무조건..ㅋㅋㅋ 싸이콘서터 가보고싶네요

와 사람들 엄청 많네요.^^

저도 놀랐어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와!!
거미가 노래를 잘한다는건 진즉에 알고 있었는데
펜이 이렇게 많다는건 처음알았어요....

자리가 아무것도 안보이는 자리이긴한데
간것과 분위기 라이브라는것에 의미를 두면
아주 즐거웠을듯해요...

와!!
거미가 제대로 거미줄 치고있는듯해용 ^^

팬반 이벤트 손님 반??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는 안좋았지만
귀호강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선곡도 아주 잘했더라구요

불후의 명곡에서 불렀다고 양화대교도 불러주구요~

주말에 동네에 사람이 많겄군용 ㅎㅎㅎ
거미콘서트저두갔었는데
정말 엄지 척 👍👍

그동네 사세요?? ㅎㅎ

한중일 사람들 모두 모인다니 어마어마 할거 같아요..

콘서트에서 소개팅까지 팬서비스 가 진화 하는군요~
저도 귓가에 들리네요 You're my everything~~~

본인콘서트에선 원래 했는데
할까요?? 하더니 급 소개팅 주선을 하더라구요
너무 재미있었어요...ㅎㅎ

전 콘서트에서 이런 깜짝이벤트로 하는시간이 제일 재미있다는..ㅎㅎ

거미 노래 저도 라이브로 듣고싶네요 배울 게 많은 가수입니다 ㅎㅎ

라이브 너무 좋았어요~
라이브 최고~ ㅎㅎ

라이브잘하는 가수로 유명한 거미님이라 콘서트두 넘 재밌으셨을것 같아요ㅎ
불금 알차게 보내셨네요ㅎ주말두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네 생각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씐났어요..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좋은 친구를 두셨군요~ㅎㅎ
거미 노래 좋은곡이 많죠~?

좋은친구쥬..ㅎㅎㅎ

제가 노래를 잘 안들어서 거미노래 모를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들어본 노래가 많더라구요...ㅎㅎㅎ

ㅎㅎ 이미 거미팬이 되셨을 것 같네요.

ㅎㅎ 맞습니다..거미 짱..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