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이었던 신림동 복개천!!!!!

in #busy6 years ago

DQmQvJGFyG7Qjz9Mr3pxaBsqJkAghuMNj7WVSG7dHyAh1mX.png
멋진 초상화를 만들어주신 @raah 님 감사합니다.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라 신림역 근처 복개천으로 마실을 떠났습니다.
날이 좋아서인지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나와있는데...
오래간만에 미세먼지도 적고 날도 풀린지라 다들 애완견을 데리고 나오셨더라고요!!!!

얼마나 개가 많았던지... 블록마다 몇십 마리씩 본거 같은...
강아지는 좋아하는데 키울 수가 없는 저는 이곳에서 대리만족 삼매경에 빠져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525186009142.jpg

견주 분들이 나올까 봐 예쁜 자태를 제대로 못 담음... ㅠ, ㅠ
골드 레트리버에 찬조 출연 푸들을 바라보는 아련한 눈빛의 (이 하얀 강아지 이름을 모르겠어요 ㅠ.ㅠ) 아이...

중간중간 20초에 한 번씩 강아지랑 마주쳤는데... 한 30종은 넘게 본거 같네요...
지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었는데.....

1525181183434.jpg

행인들이 쳐다봐서 민망해 죽는 줄 알았음...

Sort:  

In 2001, it was estimated that there are approximately 400 million dogs in the world.

인물 수채화 정말 훌륭합니다
신림동 복개천 개와 사람이 공존하면서 더불어 활기차게 나다니는 장터 같은 곳이네요
삶의 열기가 느껴지네요
비 오는 날 오후 행복하세요
girina79샘

감사합니다~!!

연락주시죵 형님~~ㅋㅋ

너 요즘 바쁘지? ㅠ,ㅠ 내가 스달 모아서 결제한번 해야되는데....하...

초상화 잘 그려졌습니다. 멋져요 ^^
ㅋㅋㅋㅋ 그리고 포토존에서 캥거루에게 한방...쎈스있는 포즈샷입니다. ^^

너무 잘 생기게 그려주셔서..황송할 따름입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왜 개판인가 했더니.. 진짜 개판이었던...
마지막 사진은.. 동물 학대로...
근데 지난 마스크 포스팅도 그렇고 주변의 시선을 즐기시는 듯 합니다. ㅋㅋㅋㅋ

저는 신기한건 사진으로 꼭 남기고 싶어하는 편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멍이 진짜 좋아하는데 키울 수 없는, 키울 용기가 나질 않는 1인 여기 추가요!! ㅎㅎㅎ
기리나님께서 추천해주신 신림동 복개천의 '개판' 한 번 구경가봐야겠네요 +_+ ㅋㅋㅋㅋ

애견인들 많아져서...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ㅋㅋㅋㅋ

다들 그렇게 사진 찍는 곳일텐데~~ 좀 민망하긴 하겠어요...ㅋㅋㅋㅋ 한국도 이제 수입견들이 많은가보네요~~ 필리핀에서는 한번 차우차우 개모임이었는지.. 그 개들만 하루에 30마리 이상을 봤답니다 ^^

차우차우 개모임..ㅋㅋㅋㅋㅋㅋㅋ
딱 한번 봤는데 너무 귀엽드라구요 ~

개들이 진짜 많은거 같은데요. 사진에만 세마리 ㅎㅎㅎ
대리만족 잘 하셨어요!! ㅋㅋ

민망해도 할건 다 하시는!!!!👍ㅋㅋㅋ

못키우니 구경이라도 ㅠ.ㅠ
똥칠님 고양이 포스팅 올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초상화보고 답글을안달수가없네용ㅎㅎ
오라버니 잘자내고계신거잘알고있어용:D

시리도 잘 지내지????이따 고팍스 밋업에서 보자! ㅋㅋㅋㅋㅋ

앜ㅋㅋ초상화보고 답글을안달수가없네용ㅎㅎ
오라버니 잘자내고계신거잘알고있어용: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