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올리브 콘 페어에서 스팀잇 금손님들을 만나고 왔어요~

in #busy6 years ago

@zzoya @soyo @sunshineyaya7 @thecminus 님이 코엑스 올리브 콘 페어에 참가 중이신데요~
네 분의 부스도 구경하고 작품 구매를 위해 코엑스에 방문했습니다.
1525436378244.jpg
1525436376869.jpg

포스팅에서만 보던 디자인들을 실제로 보니 구매 욕구가 뿜뿜!!
네 분 다 너무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남들 다 먹을꺼 사오는데...자꾸 간식 축내서 미안했구요)

1525436375330.jpg
쪼야님은 친필로 싸인도 해주셨어요
나중에 쪼야님 유명해지면 중고나라에 팔아보려고요.

이번 주말까지 행사가 이어지니 아직 안 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예쁜 물건이 너무나 많아요!!

Sort:  

멋있네요. 가고 싶은데 못가요.. 아쉽다.

에고...눈 호강 하실수 있는 기회를...

오잉!!! 코엑스에서 전시 중이라굽쑈!!!?? 오늘 코엑스 다녀왔는데..왜!!! 전 몰랐죠??? 으악~~!!!!

아, 제가 다 아깝네요.

가뜩이나 일하기 싫은 날이었는데, 진작 알았다면, 슬쩍 다녀왔을 텐데 정말 아쉽습니다. ㅠ ㅠ

저도 슬프네요 쟈니님 ㅜㅜ

아쉽네요 ㅠ.ㅠ 쟈니님 뵐수있을지도 몰랐는데...

Hi LOVE YOUR POST MAN!!! LIKE MY POST TOO!!!!! HERE IS THE LINK: https://steemit.com/bots/@abusereports/last-minute-upvote-list-2018-05-02

그래서 저두 주말에 가려구요! ㅎㅎㅎ

가서 완판시켜주세요 ㅋㅋㅋ

아... 싸인받을 생각을 못했네요 ㅜ ㅜ
이럴땐 집이 서울이 아니라는게 참 슬프네요 흐엉 ㅜ

ㅠ,ㅠ 다시 한번 가시는건 무리시니...택배로 받아보시는건...;;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때 슬쩍 갔다가 슬쩍보고 슬쩍 사라졌더니 뭔가 아쉽더군요..크흡..
하지만 이미 집에 와버렸고 -_ㅠ

아이고 ㅠ.ㅠ
주말에 다시 가보세요 ㅎㅎㅎㅎㅎ 좋은 물건 많아요~

부스까지 열정도의 실력이시라니 대단하십니다.

대단하신 분들이세요!!

와, 에코백에 싸인이라... 아이디어 좋은데요? ㅎㅎㅎ
ㅎㅎㅎ 블로그에서만 보던 작품들을 현장에서 보면 느낌이 참 남다를 것 같아요.

맞아요!! 막 연예인 보는 그런 기분! 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덕분에 저도 에코백 사인 받아왔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고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리나님 따봉 !

이제 쪼야님이 우주대스타만 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번 빨면 싸인 지워질지도 모르니 고이 잘 간직했다가 파세요(읭?)
가짜가 아니라는 걸 증명할 인증샷도 찍으셨나요? 쪼야님과? ^^

인증샷있죠 !!!! 저 치밀한 남자입니다.
초상권때문에 사진 안올리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544.71
ETH 3000.89
USDT 1.00
SBD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