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성의글]내가 받은 보팅은 다른이의 것이 될 수도 있었다

in #busy7 years ago

사실 모든게 그런것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제로섬게임이 적용되는 사회는 나의 직장자체가 다른사람의 기회를 '밟고'올라선것이죠. 저도 스마트컴님처럼 글을 쓰면서 다른사람의 기회를 '밟는'다는 생각을 종종 하곤 합니다.
일단 제가 생각한 해결책은 제가 쓸 수 있는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해서 포스팅을 하고 그에 대한 보팅의 정당성을 확보하는것이죠ㅠ. 저도 자료를 인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금 어레인지 할 뿐이죠ㅠ 고백할 수 있는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Sort:  

천재님 오늘도 찾아주셨군요 ~박수 감사히 받겠습니다...
매번 감사하면 글을쓰진 못해도 소중함을 어느정도는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19.05
ETH 2357.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