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나 노루처럼, 흙퍼다 내집짓기. [양파망 흙부대집]

in #busy6 years ago

어머니 건강은 많이 좋아지셨는지 모르겠네요!!
우리 전통가옥... 한옥이나 황토집들이 건강에도 좋죠!! 콘크리트 집보단!
예전 아는 후배녀석도 집접 황토집을 지어 살았는데... 직장때문에 다른곳으로 이사를...
직접 짓는 사람들 보면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능력자 라흐님^^

Sort:  

완전 건강해 지셨어요. 매일 황토구들에 주무시면서 다 나으셨어요. ^^
추울때 가보면 동네 할머니들 모임방이 되었습니다.
다른 집들은 기름보일러 비싸서 못 돌리고 ㅎㅎㅎㅎㅎ
우리집은 장작 두개면 환전 여름 됩니다. ㅋㅋ+-

건강해 지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역시 사람은 자연속(집도 자연적인 공간이면 더욱 좋겠죠^^)에서 살아야 하나봐요!!
겨울철 난방비도 걱정없는 멋진 집이네요~

독거노인님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이런집짓고 누워 자다가
아침을 맞으면
정말 행복감이 밀려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