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648. 누린내가 나서 누리장나무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busy • 7 years ago 처음 보는데 신기하게 생겼네요!! 우리나라에 원래 자생하던 건가요? 사진도 처음 보는듯...
대만, 중국, 일본, 필리핀 등 아시아 국가에 분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꽃도, 열매도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