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꿀잠을 선물하자! (스팀샵~배송상품 구매하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이 절기상으로 입추군요!! 어제 소나기로 인해 조금은 시원해진듯!!

하지만 현실은 8월중순까지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곧 이더위도 물러가겠죠!

오늘은 세계박님(@segyepark)님의 스팀샵 이용후기를~~^^

지난 주말 세계박님의 [스팀샵]배송상품 거래 오픈(총 판매자 64명 등록)

이란 포스팅을 주말에 보게 되었습니다...

어떤 상품들이 올라올까 기대하는 맘으로 가끔씩(?) 스팀샵을 살펴보던중...

스팀샵은 요기로~~ 한번씩 가보세요^^

steemshop.jpg

핸드메이드 예쁜 고양이 인형도 올라오구~

steemshop1.jpg
steemshop2.jpg

천연 룸스프레이도 올라왔더군요!!

귀여운 냥이를 사서 벗으로 삼을까 생각하다가 아니다 싶어~

저는 망고(@dazzlingmango)님의 천연 룸스프레이를 주문해 봤습니다~

저에게 꿀잠을 선물할~ Deep Sleep^^

여기서 잠깐 dya천연 룸스프레이 deep sleep이 뭔가 볼까요?

◆ 사용법: 잠자기 전 베게와 침구, 그리고 공기중에 deep sleep 스프레이를 칙칙 분사해주세요.
◆ 효능: deep sleep 스프레이는 신경계의 긴장을 풀어주며 시상하부에 작용해서 화남, 공포, 망상 등의 상태를 완화시켜줍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유발되는 불안 또는 불면에 효과적입니다. 더불어 dya 룸스프레이는 편백수 베이스로 피톤치드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공기 정화 효과가 있습니다.
◆ 향: 짙은 풀, 나무향에 살짝 더해진 장미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짙은 숲의 향이 납니다.
◆ 에센셜오일: Clary sage (Salvia sclarea), Geranium (Pelargonium graveolens), Lavander (Lavandula angustifolia), Majoram (Origanum majorana), Vetiver (Vetiveria zizanoides)


자 이제~ 주문하러 가봅니다!

일단 스팀샵에 스팀커넥트 로그인 하시고 구매하기로 가면 아래와 같은 입력란이 나옵니다.
구매1.jpg

구매2.jpg

자~ 배송에 필요한 부분이니 잘 채워 주시구요^^

구매3.jpg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는 액티브키, 오너키, 마스터키만 가능한것 아시죠?

포스팅키는 결제가 안된답니다^^

액티브키를 사용하는게 가장 좋겠죠!!

구매4.jpg

이렇게 결제가 완료되면~축하까지 해주는군요!! ㅎㅎ

구매5.jpg

구매6.jpg

이렇게 구매 내역을 보면 결제가 잘 완료되었음을 알수 있습니다~

64분의 판매자가 등록되었다고 하니, 앞으로 어떤 상품들이 올라올지 기대되네요^^

다양한 상품들이 스팀/스달로 결제가 되고, 스팀잇이란 생태계에 좋은 영향을

미치면 좋겠네요~~

스팀/스달로 세상 모든 것을 살수 있는 그날까지~~ 스팀샵 응원합니다!!

배송될 꿀잠을 기대하며...^^

오늘 하루도 멋진하루! 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Sort:  

고양이인형 너무 이뿌네요.

냥이인형 사러 가즈아~~~ ㅎㅎ

이럴땐 해외에 사는게 슬프네요 ㅜ ㅜ

ㅎㅎ 국내 들어올일 있을때 구매하시는걸로^^^

스팀으로 인터넷 쇼핑을..ㅎㅎ
시도 함 해봐야겠네요^^

지금은 두분이 상품을 올리셨지만, 등록한 분들이 64명이라고 하니~
점점 많은 상품들이 올라오겠죠^^ ㅎㅎ

저도 스팀&스달로 세상의 모든것들을 살 수 있는 그날을 응원합니다~~^^

ㅎㅎ 그런날이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함께 응원하자구요!

헉..제가 저번에 스팀샵이용할때 키를 잘못 입력해서...결제가 안된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독거님 포스팅보고 깨닫습니다...이런...ㅋㅋㅋ

우리 야야님은 무얼 사려고 했을까요? ㅎㅎ
결제가 안되었다면 포스팅키를 넣었을수도 있겠네요!! 다시한번 도전~~ ㅋㅋ

그때 안되서 판매자분에게 연락후 직접구매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앞서가는 독거님...흐흐^

와~ 신기해요
이제 곧 스팀달러로 뭐든 살수있는 시대가 올것같네요 ㅎㅎ

처음 가입했을때보다 스팀달러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지네요
인터넷 쇼핑처럼 편해보여요~

우왕!! 벌써 결제를!!!!
저도 이용해봐야할텐데요ㅜ

그럼요!! 벌써 결제했죠^^
다율님은 아이에게 귀여운 냥이 인형 어떠세요? ㅎㅎ

얼마나 꿀잠을 주무시려고 하시나요!!

꿀이 철~철~ 넘치는 잠을 자보는게 소원이라서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475.87
ETH 3121.13
USDT 1.00
SBD 3.87